바로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By 김태오 목사 , 새라김 사모 – 설립자, 대표
1.8.2019
캘리포니아의 어린이 성교육(sex ed)은 2009년부터 급격한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2009년 오바마 행정부의 강력한 정치적 요구에 의해 미전역은 National Common Core 을 통과시켰습니다. Common Core 이 아이들에게 얼마나 해로운지 수많은 자료들이 당시 나왔으며 그런 이유로 수많은 보수 정치인들과 기독교 단체들이 적극 반대를 하고 Common Core 이 공립학교 교육에 들어오지 못하게 막는 법안까지 여럿 보수성향 주정부들은 만들어 그들의 시민들을 지켰지만 결국 미연방차원에서 통과됨에 따라 그 열매들은 지금 곳곳에서 매우 아프고 쓴 열매들로 우리 자녀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당시 오바마 행정부의 Common Core 교육정책을 가장 먼저 받아 시행한 캘리포니아는, 우리 자녀들에게 해서는 안될 사악한 법안 SB-48을 시민들의 의견도 없이 주정부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친동성애 민주당 의원들끼리 통과시켰습니다. 나중에 그 사실을 알게된 보수주의자들은 ‘NO on SB-48’ 운동을 통해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요구한 서명 숫자보다 훨씬 넘는 7만개 이상의 캘리포니아 시민들의 서명을 제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 정부는 시민들의 서명이 주정부의 규율에 맞지 않다는 이유로 Reject 시키고, SB-48은 그 법적인 영향력을 그 이후 강력히 끼치게 됐습니다.
참고로, SB-48 은 유치원부터 고등학생( K-12) 학년들의 교과서에 동성애 및 동성애에 대한 모든것, 동성애 성행위마저 정상이라는 것을 가르치는 친 LGBT 성향으로 교과서를 다 바꾸는 법안입니다.
그후, 2012년에는 SB-1172 (성별혼돈을 도와주는 주로 기독교 상담들 폐지법안 및 소아성애자가 정상적인것을 암시한 법안) 을 통과시켰습니다. 그외에도 다른 주(State) 에 비해 수많은 비기독교적이고 도 자녀들에게 위협적인 법안들이 캘리포니아 친동성애 의회(LGBTQ Caucus) 까지 만든 민주당을 통해 통과되었지만, 대부분의 경우 학부모들이 모르는 상황에서 이루어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2019년, 지금의 긴급한 성교육 문제는, 캘리포니아 교육청에서 이번에 한층 더 사악한 반기독교적 가치관 과 비윤리적인 성교육에 대한 목표를내놓았기 때문인데, 이제는 유치원 성교육까지 포함하고 있기때문입니다.
2018년 중간선거때 뽑힌 진보주의 민주당 정치인들이 새롭게 그들의 정치적 날개를 펼치려는 것이지만, 이들은 우리 자녀들의 영혼을 팔아 그들의 날개를 펼치고자 한다고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니겠지요.
따라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글을 읽자 마자 빨리 서명하여 보내시고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시기 바랍니다. 오는 1월 10일 이번주 목요일 저녁까지 의견을 제출해야 하며 그 의견들을 가지고 캘리포니아 교육청이 결정을 내릴것입니다 .
서명방법과 링크는 맨 밑에 있습니다.
아래는 캘리포니아 교육청이 내놓은 새로운 성교육 기본틀 (New Sex Education Framework)에 대한 보충 설명(긴급번역한것 포함) 과 생각할점, 그리고 저희 Tvnext 성교육전문가이신 애나전도사님의 “집에서 할수있는 성교육” 을 함께 나눕니다.
캘리포니아 성교육의 기본틀의 구체적 내용 (Sex Education Framework)
K-12 보건 커리큘럼 프레임워크는 모두 9개의 chapter로 구성되며, 몇 가지 부록이 있습니다. 그 커리큘럼에서는 “성(sex)”, “성적인(sexual)”, “Sexuality” 라는 단어들이 842번 나오고, “젠더(성향)gender”라는 단어는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성교육 과정에서만 67번 언급된 것을 포함해서 총239번이 언급됩니다. 그리고 1,000페이지의 전체 보건 교육의 기본틀에서 “금욕(절제)”에 대한 언급은 단지 2번 밖에 없습니다.
또한, 지난 컬럼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성별-sex” 와 “성향-gender” 를 혼돈스레 사용하여 성향이 마치 성별인거처럼 문장을 적었다는 것도 주목할점입니다.
Chapter 3(제 3장): Transitional Kindergarten Through Grade Three (유치원부터 3학년 교과서에 나올수있는 수업내용의 일부분 번역)
“Dispelling myths about gender expectations in kindergarten can lay the groundwork for acceptance, inclusiveness, and an anti-bullying environment in schools,” the proposed framework states. “Gender non-conformity and physical characteristics are often at the root of many forms of bullying.” “유치원에서의 젠더 기대치에 대한 미신(남,여 성별에 따라 다른 행동 양식 등)을 내쫓는 것은 학교에서의 수용, 포함성, 그리고 괴롭힘 방지 환경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성별 부적합(혹은, 불일치)과 신체적 특징들이 종종 많은 형태의 괴롭힘의 뿌리이다.”
또한, 성기와 생식기에 대한 교육을 할 때, 교사들은 실제 그 사람의 성별이 책에 묘사되어 있는 성기/생식기와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니라는 개념을 도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사들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교실에서 우리는 ‘여성의 생식기’라는 용어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남성으로 식별되는 일부 사람들은 이런 여성 생식기를 가지고 있다.”
생각할 부분: 캘리포니아 교육부가 주장하는 유치원생도 절대 배워서는 안될 성별에 대한 이러한 “성별 미신”은 무엇을 의미 할까요? 색깔, 장난감, 그리고 좋아하는 놀이들 뿐만 아니라 옷과 몸의 일부를 포함해서 남/여 두 성별이 끌리는 것이 다르다는 고정관념들입니다.
이 새 성교육 기본틀은 분홍색 드레스를 좋아하는 한 소년의 이야기인 “마이 프린세스 보이”와 같은 책을 읽도록 장려하고, 트랜스젠더가 된 성인들을 초청 강사로 수업에 초대하는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새 성교육의 기본틀은 어이없게도 신체 기관에 대한 건강 교훈에 관해서는, 학교 교사들에게 남성과 여성의 생식기관이 다르다는 미신을 없애라고 말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성교육은 유치원에서 시작되지만, 모든 학년에서 재차 강조됩니다.
캘리포니아 새로운 성교육을 반대할 가장 큰 이유들 번역 / 정리:
이 성교육 기본틀은 아이들에게 성 스펙트럼을 소개하는 “너는 누구지?(Who Are You?)” 라는 제목의 성별 정체성에 대한 K to 3학년용 책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레슨 계획에 따르면, 아이들은 “The Gender Wheel”의 세 가지 층에 대한 수업을 받으면서, “어른들이 아기가 태어날 때 그 몸을 보면서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아맞추려고하지. 이것은 태어날 때 정해진 성으로써 남자 혹은 여자다. 그런데 종종 사람들은 이것을 성별과 혼동한다. 그러나 성별은 네가 갖고 태어난 몸 그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어.” 라는 내용을 배웁니다. 3장: 유치원부터 3학년까지 내용중에서.
이 새 성교육 기본틀은 고등학생들에게 십대들이 피해야 할 다른 종류의 학대(감정적, 성적, 신체적)들을 열거하면서 기독교 가치관을 이야기하는것도 그런것과 같은것으로 소개하며 그것은 곧 “영적 학대 –Spiritual abuse” 라고 적고 있습니다. 종교적인 “영적 학대” 의 예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정해진 성별의 역할을 따르도록 강요하는 것… 파트너가 즐기는 것들을 허용하지 않는 것”들을 들고 있습니다. 6장: 9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내용중에서.
이 새 성교육 기본틀은 또한, 중학교 교사들에게 로맨틱한 관계를 위해 성 중립적인 언어를 사용하고, 십대들이 한 번에 한명의 성 파트너를 갖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단어들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포용성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파트너’라는 용어를 성별과 성적 성향에 대한 가정(assumtion)을 피하기 위해 “남자친구/여자친구” 또는 “남편/아내” 대신 또는 그 외에 사용되어야 한다. 일부 학생들은 일부일처주의자가 아닐 수도 있어서 ‘파트너’라는 용어도 좀더 포괄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5장: 7 학년과 8학년의 성교육 내용중에서
이 새 성교육 기본틀은 중학교 교사들이 Planned Parenthood 같은 인종차별주의이자 낙태 시술 제공기업들을 수업 강사로 초대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지역 보건부 성건강 클리닉이나 Planned Parenthood와 같은 지역 비영리 단체의 초청 강사들은 포괄적인 성건강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박식한 성건강 교육자들에 대한 정보와, 연령에 맞는 교육 자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5장: 7학년 과 8학년의 내용중에서
이 새 성교육 기본틀은 고등학생들 전체 에게 다성(polysexual), 범성(pansexual), 무성과(asexual) 같은 완전 비기독교적이며 성경에서 분명히 하나님이 죄라고 지정하신 성적인 용어를 소개합니다. 6장: 9단계부터 12단계까지 있음
아래는 이해를 돕기위해 간단한 비교표를 만들어 나눕니다.
Summary: 2019년에 새롭게 변경될 내용들은 지난 8년간 “동성애” 에 대한 집중 교육을 긍정적으로 했다면 2019년부터는 “Transgender-트랜스젠더” 즉, 예를 들어, 남자의 몸을 여성의 몸으로 호르몬주사를 맞아 변경시키는것을 “긍정적이고 정상” 이라고 가르칠것이며, 그 사이에 “소아성애자의 성향 역시 정상” 으로 가르치게 될것입니다.
National Sexual Education Standards (Common Core): 지난 8년간의 Common Core 성교육
유치원-2학년(K-2nd) – anatomy, identify different kinds of family structures (엄마, 아빠와 아이들로 형성된 가정외 다른 모양의 가정들이 정상적이며 문제가 없는거처럼 가르침)
3-5학년(3-5th) – reproductive systems, sexual orientation (성향- 느낌과 감정으로 생성되는 “내생각” 이 곧 성별로 생각하면 된다고 가르침)
6-8학년(6-8th) – gender identity, gender expression, access to abortion (모든것이 “감정” 에 의해 결정되는것, 낙태를 긍정적으로만 가르치고 태아는 생명으로 취급하지 않는 교육)
9-12th(9-12학년) – ignorance & bias of family and church in gender issues (크리스천들과 교회, 기독교인들은 성별과 젠더 에 대해 매우 편협적이고 인권을 무시하는 단체들이며, 사람들을 차별하는 편협적이고 증오하는것을 좋아하는 무리들인거처럼 미묘하게 학생들에게 세뇌)
2019년부터 새롭게 지향하고자 하는 캘리포니아 성교육(California Health Education Framework):
유치-3학년(K-3rd) –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태어나는 성별(sex)은 가짜고 젠더 또는 성향 이 진짜다. 어른들이 지금까지 잘못알고있거나 혼돈된것이다. (건전한 사고 방식을 가진 어른들, 혹은 부모들을 비정상인처럼 취급하며, 아이들을 혼돈으로 몰고 가는 잘못된 교훈입니다.)
7-8학년(7-8th) 더 이상, 남, 여, 아내, 남편, 등의 성별을 구분하는 명칭을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파트너” 라는 명칭만을 사용하는것이 정상이다라는 가르침을 낙태대기업이자 설립정신부터 인종차별주의인 Planned Parenthood 가 정기적으로 와서 아이들을 가르치게 할예정. (Planned Parenthood 기업은 우리 자녀들의 건전한 성교육을 위해 하등 도움이 되지 않는, 아주 해롭고 사악한 단체라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9-12학년(9-12th) 태어날때부터 받은 성별을 받아드리는것은 영적인 억압이라고 까지 가르치는것에 문제삼지 않을것임. (출생시 성별을 따르고 존중하는 기독교인들은 이상한 부류의 사람들, 해로운 사람들로 몰아가는 교훈입니다.)
간단한 성교육 지침서 – 우리 자녀들에게 어떻게 가르칠것인가
(By Anna Park 전도사 – Tvnext 교육부 담당)
어린자녀들을 가르치실때 가장 영향력 있는것은 바로 가정, 결혼, 성 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창조질서, God’s design of family 에 focus 하여 가르치시는것입니다.
God’s Design of Family – 하나님의 창조질서로 만들어진 family 그리고 family 구성원 과 그들의 목적(하나님 나라를 만들어갈 가족) & 의미
여성의 아기를 품을수있는 생식기관 (reproductive organ)을 하나님이 얼마나 거룩하고 아름답게 아기들을 보호할수있도록 만들어놓으셨는지, 엄마들의 소중한 역할, 아기들이 엄마뱃속에 서 어떤것들을 하는지 가르치시고
하나님께서는 처음부터 남자 와 여자 (아담과 하와) 를 창조하신 이유, 그 의미에 집중
하나님이 첫 남자와 여자를 “perfect” 완벽히 창조하시며 그 안에는 어떤 혼돈도, 어떤 실수도 없으셨다는것을 가르치세요. 지금 학교가 가르치는, “feeling, emotion” 에 의한 “sexual orientation”, “gender” 등의 가르침처럼 “1/3는 여자, 1/3은 남자, 1/3 은 어쩌면 내가 좋아하는 고양이” 가 될수도 있다라고 배우게 될 그런 혼돈이 있지 않다고 정확히 가르쳐주세요.
자녀들에게 그들의 모든 5 senses 와 몸을 이용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리는것을 가르쳐주시고 손수 부모들이 함께 온몸과 맘을 드려 창조주 하나님을 Honor 하고 worship 하시는 삶을 살아가신다면 아이들은 보고 배울수있습니다.
우리의 영혼뿐 아니라 우리의 몸까지도 하나님것이라는것을 꼭 가르쳐주세요. (our body belongs to God – “Don’t you know you are the temple of God –네가 하나님의 성전인것을 알지 못하느냐” 고전 3:16-17)
하나님만이, 인간의 성별(gender, sexual orientation) 을 정의(define) 하실수있으시며 창조주 하나님만이 창조물인 인간에게 우리의 몸까지도 어떻게 사용할수있을지 요구할수있는것입니다.
온라인 서명방법:
캘리포니아 교육청이 매우 짧은시간을 학부모에게 주면서 동시에 복잡하게 서명 시스템을 만들었기에 영어가 불편하신분들은 아래내용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매우 구체적으로 학부모들의 요구사항을 미리 샘플로 적어주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9njBaZTrCfScUpqOFYzVXkzVzJ1eEU5TEYwUHlHQzNXYTlJ/view
먼저 윗 링크에 나온 Document (form) 을 다운로드(download)를 하세요.
다운로드 form 중간에 있는 “Open With” 를 누르신후, 그다음 “Google Doc.” 을 골라 누르세요.
그럼, Google Doc. form 이 나오면, 맨 왼쪽 위에 있는 “FILE” 버튼 을 누르시면 박스속에 여러 option 이 나오는데, 그 option 들 중간쯤에 보이는 “DOWNLOAD” 를 누르시면 그 안에서 “Microsoft Word (Doc)” 을 누르셔요.
그럼, 보통 보시는 Word Doc. 이 맨 아래에 뜰거에요. 그 Doc 을 누르시면 개인이 직접 수정할수있습니다. (혹시 Doc 위에 노란색으로 “Enable Editing” 이 적혀있으면 그걸 누르시면 수정하실수있어요.)
왼쪽 빈칸에 “Your name, parent of CA public school TK-12” 라는 란에, 꼭 학부모 이름 과 어느 학군 또는 학교이름을 적어주세요. 만일 학부모가 아니면 삼촌, 할머니, 이모.. 또는 선생, 또는 community contributor 이라고 적으셔도 됩니다.
이름과 학군/학교를 적은 form 을 computer 에서 Save 하신후 아래 이멜주소에 attach(동봉) the form 하시어 보내시면 됩니다.
보내실 이멜주소는: healtheducationframework@cde.ca.gov.
저희 Tvnext 단체는 여름에 “Biblical Worldview Children’s Camp –성경적 세계관 어린이 캠프” 를 통해 아이들의 정체성을 확실히 심어주는 캠프를 엽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연락주시면 도와드립니다.
간절히 기도할것은, 이번 2018 중간선거때 새로 뽑힌 주시사(Governor) Gavin Newsom 이 Jerry Brown 전 주시사보다 훨씬 더 반기독교적 성향을 가진 정치적 전력을 갖고있을뿐 아니라 자랑스럽게 자신의 반기독교적 가치관을 선포하며 자랑하는 사람이기에, 크리스천 시민들의 목소리를 얼만큼 존중할지는 의문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믿음의 충성과 최선을 다하고 겸손히 기도로 하나님앞에 간절히 나갈수있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리기는 꼭 시간내어 이멜로 의견 보내시고 널리 공유부탁드립니다.
오늘 우리의 믿음의 행동과 순종이 우리 자녀들의 미래를 좌우할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앙의 유산을 계속 강력히 전수해줄 수 있는 우리 학부모, 교역자, 사역자, 교회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