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전환자 어린이를 만들어내는 “샌프란시스코 무지개 어린이 캠프 2017”

By 김태오목사/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샌프란시스코 지역 El Cerrito에서 무지개 캠프가 6월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있었습니다.  이 캠프는 4-12세 성별 유체 및 성전환자 어린이들을 위한 캠프라고 선전을 했지만, 사실상은 생물학적 성별 정체성을 가진 어린이들도 받아줍니다.

등록비는 1주일에 $400 입니다.

매일 아침에 어린이들의  첫번 학습은 자신의 성별에 어떤 대명사를 사용하고 싶은지 선택하거나 아니면 모르겠으면 “무성별“을 선택할수있도록 교사들이 도와줍니다.

이 캠프가 3년째 되면서 올해는 하루에 60여명의 어린이가 참석했다고 설립자인 Sandra Collins 가 자랑스러워하는데, 문제는,  이 캠프가 샌프란시스코뿐 아니라 다른 자유진보주적인 주(state)들과 아프리카에 있는 동성애/성전환 사람들에게까지 관심을 받고 있다는점입니다.

어린이 무지개 캠프 설립자인 Sandra Collins는 현제, 여자로 살고있는 9세된 성전환자 아들 Scarlett (여자이름)이 있는데, Sandra 에 의하면 자기의 아들은 2살 때 이미 여자가 되기로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Ex-성전환자 어린이 심리학자들의 연구나 의학연구들에 의하면,   2살된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성정체성을 바꾸겠다고 한다는것은 불가능하다는것이 수없이 나와있다는것을 우리는 염두에 둬야할것입니다.

무지개 어린이 캠프 활동은 다른 어린이 캠프와 같이 책 읽기, 야외 게임, 얼굴 그림, 연 만들기, 글쓰기, 등도 있지만, “무지개 캠프의 목적과 초점” 은 어린이들이 자신이 선택하는 성별 정체성을 편안하게 받아들이고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윗사진은 남자아이들이 여자아이들의 옷을 입고 여자처럼 포즈를 잡는 모습

예를 들면, 무지개 캠프에는 Boys, Girls 성별 화장실이 없고 “15% 생물학적 성별 정체성을 가진 어린이 –  스스로를 그렇게 설명함” 를 포함하여 모든 남.녀 어린이들이 같은 화장실을 동시에 “혼용” 사용합니다.

설립자 Collins는 말하기를 성별 포함 및 평등을 가르치기 위하여 화장실들을 All Gender (모든 성별) 화장실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는 부모들에 의해 이미 성전환자중이거나 성별 유체 어린이이지만 생물학적 성별 정체성을 가진 어린이도 무지개 캠프에서는 환영한다고 합니다.

Collins는 말하기를 캠프를 처음 시작하면서부터 자신은 생물학적 성별 정체성을 가진 어린이들, 특히 그들의 형제나 친구도 참석하여 성전환자와 성별 유체 어린이들을 지원해주기 원했기에 더많은 학생들이 캠프에 와서 자유롭게 자신들의 성별을 결정할수있기를 자신은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캠프의 하루프로그램중 하나는, 교사들이 가르칠때,

“어린이들이 생물학적으로 타고난 성별에서  성장 과정동안 육체적으로도 성별을 바꿀 있는 나이가 때까지 어떻게 자신이 원하는 성별로 정체성을 만들어 가며 있는지… 어린이나이때부터  성전환자 또는 원하는 성별을 고르는것을 돕는것” 에 초점을 맞춘다고 합니다.

유치원생 연령의 성전환자 캠프는 이 무지개 캠프가 세계에서 유일한 캠프이기에 더 많은 어린이들이 소문을 듣고 성전환자가 되며 이런 캠프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참석한 어린이 중에서 6세된 Gracie Maxwell는 남자로 태어났지만 지금은 여자로 살고 있습니다.   

그의 엄마는 말하기를 그녀의 아이가 캠프에서 처음으로 ‘정상적인 아이처럼 느껴진다’ 라고 했으며,   Scarlett의 엄마는 이 캠프가 많은 어린이들에게 처음으로 그들의 성별 정체성을 편하게 받아드릴 수 있는 곳이며 많은 성전환자와 성별 유체 어린이들이 자신의 무지개 캠프에 와서는 minor (소수) 가 아닌 majority(대수) 가 될수있어 자랑스럽다고 합니다.

설립자의 아들 Scarlett은 말하길, 이 캠프에서는 자신이 여자로 행동할 있는 안전한 환경이라서 좋다고 합니다.


학부모들이 자신의 아이들이 성전환 또는 다른 성별로 살고있는걸 자랑스럽다고 하는모습

무지개 어린이 캠프의 감독인 Andrew Kramer는 여자로 태어났지만, 4년 전부터는 남자로 사는 성전환자로서, 캠프 어린이들에게 자신감 있고 행복하며 성공적인 성전환자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하며,  그들(성전환자)이 정상적이고 사랑받을만하며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학생들에게 가르쳐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Sandra Collins는 겨울 캠프와 봄 캠프도 열고 다른 지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주여……………………………….)

결론을 맺으며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교회는 사랑으로 진리를 알려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교회와 크리스천들이 침묵한다면, 세상은진정한 사랑을 주는게 아니라 “사랑처럼 또는 멋지게 보이는 독사과”  를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것이라고 COOL 한것이라고 장려하고 따먹게 할것입니다.

기도제목: 

  1. 교회와 크리스천들이 먼저 혼돈에 빠진 성전환중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진리와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고 그들이 하나님안에서 진정한 정체성을 찾을수있도록 기도

  2. 우리의 소중한 자녀들이 진정한 “정체성” 이 무엇이며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말씀으로 무장되어지도록

  3. 학부모, 교역자, 교사들이 먼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성경적 세계관이 튼튼히 세워지고 성령의 분별력이 강해지도록

  4. 지난 8년동안 연속으로 세상은 “정치적 정당성(Political Correctness)” 를 가지고 나와, 어리게는 8세부터 학교에서 진보자유주의 정치를 아이들에게 주입시키며 하나님의 법과 완전히 반대되는 반기독교 교육을 강력히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이들의 이기적인 정치적 이유로 어리게는 2살 반부터 어린이들의 성정체성까지 혼돈시키며 세뇌시키고 있는 어두운 교육과 영적 전쟁으로부터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가 참된 자유를 찾을수있도록 “성경적 세계관” 으로 철두철미하게 무장시켜지도록 날마다 아이들을 위해,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