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에서는 유권자 신분증이 인종차별이고 소수 민족 및 저소득 시민들의 투표를 억압한다고 반대해왔습니다. 진보주의들은 그 많은 유권자 사기의 증거를 불과하고도 못 본 척하며 유권자 사기는 없다고 부인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신뢰하는 Pew Research Center의 2012년 연구에 따르면 상당한 유권자 시기가 있다고 했습니다. 대략 2천4백만 (유권자 등록의 1/8) 개의 유권자 등록이 더는 유효하지 않거나 상당히 부정확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180만 명의 사망한 사람들이 유권자 등록이 돼 있었고 275만 명은 한 곳 이상의 주(state)에 등록 돼 있었습니다.
경합 주인 콜로라도 주에서 78명의 사망한 사람들이 사망한 후에 수년간 투표한 것이 지난주에는 발견됐습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경합 주인 버지니아에서도 19명의 사망한 사람들이 유권자 등록된 것이 지난주에 발견됐습니다. 19명 중 한 명은 유명한 지역 판사의 사망하신 아버지라서 법원 사무원이 우연히 알아보고 유권자 등록 사기가 있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기꾼은 민주당 운동가인 Andrew Spieles로 밝혀졌습니다. Spieles는 19명을 2016년 대선에 투표하도록 등록했다고 자백했습니다. 버지니아 주는 몇 달 전에 힐러리 클린턴 지원자인 버지니아 민주당 주지사 Terry McAuliffe가 힐러리를 돕기 위해 20만 명의 범죄자들을 버지니아에서 유권자로 등록하도록 하기도 했습니다.
유권자 사기는 민주 자유 국가에 큰 문제이고 경합 주에서는 더 심각한 문제입니다. 몇 표 차이로 대선 결과가 결정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보주의자들은 그들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유권자 신분증도 반대하고 유권자 사기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권자 사기를 막기 위해서는 유권자 신분증 법률이 꼭 필요합니다. 각 주(state)의 유권자 신분증 법률을 지지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