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12.12.19
시간상, 동영상 한글번역은 못했지만, 보시면 이해하실것입니다.
Sprite 은 Coca Cola 회사와 같은 회사로서, 이 선전은 어린아이들의 육신과 정신적 건강을 해치는 라이프스타일을 공공연히 선전하고 있습니다.
왜 Sprite 회사는 음료 회사가 모든 가족과 어린아이들이 보는 광고에서, 무책임한 정책을 주장하고 펼치고 있는 반기독교적이고 (영적인 입장에서), 비윤리적인 (도덕적 입장) 그리고 의학적, 심리학적 (수많은 검증된 자료들) 으로도 절대적으로 아이들에게 위험하다는 동성애 라이프 스타일을 마치 “멋진것(cool)” 혹은 “자유” 인 것처럼, 사악한 정치적 ideology 를 광고 하는걸까요?
시민들의 의견:
이 광고선전에 대하여 미국시민들은, “Sprite 마시는모습도, 음료에 대한 내용은 없고 쓸데없는 광고를 하고 있냐, Sprite 도 좌파 정치인들과 함께 돈에 팔렸는가, 다시는 코카콜라 회사 제품은 안마시겠다, “ 등등의 답글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어떤 코멘트는, “Sprite 이 게이들의 진정한 친구다, 여기에 Sprite 을 욕하는 것들은 모두 혐오자들이다” 등등의 동성애 운동가들쪽에서 쓴거같은 글들도 있습니다.
결국, Family & Children, 가족과 어린이들 모두가 즐기는 드링크마저 정치적 검은 세력에 말려들어 시민들과 국가를 분열시키고 있다는것은 그야말로 용납할수 없는 일입니다.
가정은 건강하게, 아이들은 아이들답게 자랄 수 있도록 그들의 꿈과 비젼을 건강하게 키워주고 보호하며 이끌어줘야 할 어른들과 기업들이, 스스로 죄에 빠지고 탐닉하는것을 넘어서, 순진 하나님의 자녀들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까지 죄악에 노출시키고, 그 죄속에서 죄를 먹으며 스스로를 무너뜨리고 죽음의 길로 가도록 계속 덧을 놓고 있는 이런 그들의 전략들을 용납해서는 안되겠습니다.
“그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와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들 자신이 받았느니라
또한 그들이 마음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매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 상실한 마음대로 내버려 두사 합당하지 못한 일을 하게 하셨으니
곧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시기, 살인, 분쟁,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요 수군수군하는 자요
비방하는 자요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자요 능욕하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을 도모하는 자요 부모를 거역하는 자요
우매한 자요 배약하는 자요 무정한 자요 무자비한 자라
그들이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한다고 하나님께서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런 일을 행하는 자들을 옳다 하느니라” 롬 1:27-32
위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분명히 동성애를 죄악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문화의 흐름이 어떻게 되든,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이 죄악의 넓은 길로 가든 하나님의 말씀은 변개치 않습니다.
Sprite 회사와 광고 담당자, 그리고 나아가서는 소비자들까지 이런 친동성애 광고의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우리 크리스챤들이 그들에게 메시지를 전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마시냐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대로 가르칠 것이냐 아니냐의 문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