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GBTQ긍지의 달’ 아직도 문화로만 본다면, 적어도 크리스천들은 미혹된것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뭐라고 가르쳐야 할까요? – 상 –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라!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6.6.21

‘동성애 긍지의 달 행진’ 은 이제 여러분의 자녀들을 목표물로 삼았습니다!


윗사진: 뉴욕 동성애 긍지의 달에 표현되는 “BDSM변태적 성관계의 한장면- 채찍으로 여성뒤를

LGBTQ PRIDE 행진 뒷배경

벌써 수년동안 매년 6월이면, LGBTQ 생활방식이 “정상이고 좋은것” 이라고 알리기위한 축제를 하는 ‘동성애 긍지의 달(Pride Month)” 이 찾아옵니다.

버락 후세인 오바마전대통령과 그 행정부의 강력한 정치적 권력행사로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면서부터 지난 10년간 미국은 상상을 초월할만큼 모든 생활 분야에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변화란 안타깝게도 성경적이고 도덕적으로 건강한 변화가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법과 창조질서법칙을 강렬하게 대적하는, 오히려 사탄이 기뻐하는 문화로 변하고 있는 참혹하고 심각한 현실임을 지각하고 날카롭게 정신차리고 분별해야 할 때입니다.

이런 LGBTQ Pride 행렬 행사에는 크리스천단체, 교회들도 있습니다.

“God is Love & Love is Love” “God loves LGBTQ” 라는 팻말을 들고, LGBTQ Pride 행사속에 섞여집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공의을 잘못해석한 사람들이지요.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동성애 행위는 하나님이 혐오하시는 죽을 죄임을 분명히 단호히 말씀하셨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동성애자들을 전도하여 진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와 가장 높고 아름다운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아름다운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삶을 살수있도록 돕는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죄속에서 살고있는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사랑” 으로 인정하며 거기에 거룩하신 “하나님의 사랑” 까지 언급한다는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모욕하는 죄입니다.

더 나아가, 2021년부터 새롭게 들어온 바이든대통령과 그 행정부는 오바마시절에 못다한 SOGI 정책을 미전역으로 다시 확장시켜 6월의 LGBTQ Pride 행사를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녀들이 아래와 같은 행사에 expose 되는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올해는 매년했던 행사들에 참여한 관중들을 뛰어넘어, 그들의 목표물이 어른에서 아이들로 확장되었다는 무서운 사실을 아시나요? 그동안도 동성애커플들은 자신들의 자녀들을 데리고 나왔지만, 이번에는 더 많은 동성애인권운동가들이 아이들을 이 행사들에 참여시키고자 계획하고있습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LGBTQ Pride 상품들! 자녀들을 대상으로 SOGI 를 상품화하는 기업들의 욕심, 어디까지 가려나……..?

내일 –하– 에서 보실수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