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독일 정부도 미성년자들을 대상으로 충동적 동성애에 대한 치료를 금지하는 조치를 내리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 김 사모. 설립자/공동대표

12-31-‘19

하나님의 창조질서 (가정, 결혼, 성별)에 맞서 거역할뿐 아니라 우리 자녀들까지도 하나님의 말씀에 거역하게 만드는 영적 전쟁!


이미 지난 오바마 전대통령과 그 정부에 의해  Political Correctness(정치적 정당성) 또는  인권 과 젠더평등이라는 명목아래  우리자녀들의 성정체성을 혼돈시키다 못해  그 결과로 죽음의 길로 몰고있는 친동성애 정책이 더 이상은 미국과 몇몇 국가들의 일이 아니라는것을 점점 알게됩니다.    

지난 12월 18일, 독일 내각도  미성년자들을(18세미만) 대상으로 ‘충동적 동성애(Unwanted same sex attraction)’ 감정으로부터 회복될 수 있는 회복치료를 금지하는 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2020년 여름부터 발효되는 이 법은 젊은이들의 성적 취향을 바꾸거나 치유하기 위한 의학적 또는 심리적 치료 또는 “성 정체성”을 선택하도록 인도하는 것은 불법이 되며,   만약, 이 법을 어길시 1년의 징역형이나 3만 유로(33,000달러 이상)의 벌금까지 물게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정책으로 인해,  “회복 치료”에 대해 광고하는 것까지도 금지되어 아이들은  제대로 된 선택도 할수없게됩니다.    공산주의에서나 가능한 일이지요.

마치 오바마 전대통령이 미전역에 ‘화장실 법안(bathroom bill)’ 및 친동성애 정책을 위한 대통령 행정명령까지 내리며 급진적으로 추진시킨 결과로 그 정책을 따르지 않았다고 해서 학부모와 목사들이 감옥에 갔었고,  비지네스owner 들이 벌금을 물고, 온재산을 잃어버렸던 일들을 상기시켜주는 독일정부의 결정이라서 매우 가슴아픈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Schweringer Volkszeitung 뉴스 포털에 따르면, 독일 보건부 장관Jens Spahn은  발표하기를,  같은 치료라고 하더라도, 그것이 친(pro) LGBTQ를 향한 것이면 정부의 지원을 받고, 그 반대의 경우는 정부 정책에 의해 금지를 당하는 불공평한 조치인 셈인데,   마치 캘리포니아와 뉴욕, 오레건등,   미국의 반기독교 좌파 주정부들을 따라하는듯하여 독일에 살고있는 아이들이 불쌍해집니다.

이 조치는 한걸음 더 나아가  다음과 같은 경고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부모 혹은, 보호자는 자녀를 돌보는 의무에 있어서 회복 치료(reparative therapy-LGBTQ  생활 방식으로부터의)를 찾는 것은  중대한 ‘위반’이다”.    학부모가 자녀들을 보호할  전체적 의무와 권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일 역시 미국처럼  “동성애, 성전환” 관련된것에서는 학부모의 권리를 다 빼앗을뿐 아니라,  부모역할을 하려는 부모들에게는 벌금과 처벌을 주겠다는 공산주의에서나 가능한 정책을 펼치는것이지요.

독일정부와  Jens Spahn 보건장관이 하고있는 것은, 지난 오바마 전대통령과 그 정부가 지금까지도 push 하고 있는 무분별하고 무책임한 친동성애 정책과 거의 똑같습니다.  똑같은 정책으로  “학부모 권리” 를 정부가 빼앗아간후,  그결과는 지금 상상을 초월할만큼 우리자녀들을 죽음의 길로 내몰고있다는 사실입니다.

American Bible Society 조사결과,  몇년째 가장 반기독교적인 좌파 주정부로 알려진 캘리포니아, 뉴욕, 오레건 등등을보면,  올해 한해동안만도 한인 십대들사이에 (13세-15세)  많은 자녀들이 자신을 Boy, Girl 가 아닌 또 다른 성별로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심지어,  다른 성별의 몸을 만들어주는 트렌스젠더용 홀몬주사를 맞겠다고 하는 자녀들의 모습에 부모님들의 깊은 슬픔은 말로다 할 수 없는것입니다.

회복된 동성애자들의 진정한 정의와 사랑의 외침!!

한편, 지난 달 미국에서는 동성애의 삶에서 돌아선 사람들이 반기를 들고 나선 일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원치 않는 동성애적 충동을 치료하기 위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에 대해, 이를 범죄화하려는 반기독교 좌파 정치인들의 계속되는정책적 움직임들에 반대하고 나선 것이었습니다.    

지난 11월,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의 삶의 방식에서 벗어난 사람들이 워싱턴 D.C.에서 모였습니다.  이들은 LGBT lifestyle에서 벗어나기 위한 도움을 막는, 소위 “평등법(Equality Act )”과 “치료 사기 방지법(Therapeutic Fraud Prevention Act) “을 지지하지 말아 달라고 의회 의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Changed !”(탈 동성애,탈 트랜스젠더) 의 공동설립자인  Elizabeth Woning은  다음처럼 좌파들이 막고있는 신앙상담에 대해 말했습니다.  “미국은 LGBTQ에 대한 다양한 경험들이 있음을 알아야 하며, 그것이  의회의 관련법 제정에 중요한 고려 대상이 되어야 한다.   현실은,  동성애자들안에서 절대 불가능할것이라고 생각했던 회복과 치유는 신앙에 기반된 상담을 통해서만 가능했으며,  치유와 회복뿐 아니라,  수많은 우리 탈동성애자들은 지금 불가능하다고 했던것들을 이제는 온전한 성취의 수준을 얻게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런 실제적인 것을 법으로 막고 입을 막으면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14년 동안 결혼 생활중이며,  더 이상 동성에 대한 매력을 느끼지 않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감사한 소식은, 좌파 정치인들의 멈추지 않는 비윤리적인 정책들(성별, 젠더)로 인해, 이제는 더 많은 탈동성애, 탈성전환자들이 나와 그들의 이야기를 하며,  이들의 삶이 어떻게 하나님을 만나 변화되고 진정으로 치유됬는지를 알리는운동이 점점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이들을 백악관에 초청하여 이들을 격려하는 시간과 기도하는 시간들도 가졌는데, 이는 오바마 전대통령때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입니다.  그렇기에 트럼프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는 좌파들로부터 상상을 초월하는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트럼프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들어와서,   지난 오바마행정부가 미전역으로 뿌려놓은 무분별하고 무책임한 친동성애/성전환자  정책들을 미연방차원에서는 무효화 시켰어도 이미 오바마시절때  완전히 반기독교적으로 빠진 주정부들은 지금도 계속 주정부차원에서 실제로 LGBTQ(동성애) 자들에게도 도움이 안되고 일반시민들과 어린자녀들에게는 더 더욱 위험한 정책들을 계속 펼치고 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원치 않는 동성 매력이나 성 혼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회복 치료를  방해하는 법률들이 워싱턴과  다른 주들 및 지방 관할 구역에서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들이 겪고 있는 혼란은 Sex나 정서적 학대, 우울증, 가족 기능 장애와 같은 아동기 외상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기 때문에 치료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악습을 막고자 하는 사람은 그것이 대통령이든 청소하는 사람이든,  세상의 미움을 톡톡히 받고있습니다. 

결론을 맺습니다.   중요한 포인트 몇가지 나눕니다.



LGBTQ 운동가들의 관심은 절대로 진짜 동성애자들을 포함하여  개개인들의 혼란이나 고통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의제(agenda) 관철에만 있다는 것이 이런 사례들을 통해 다시 한 번 드러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한 번이라도, 아니 조금이라도 LGBTQ 적인 생각이나 행동을 보이면 이쪽의 운동가들은 그 개인이 혼란을 겪든, 고통을 받든 심지어 그 개인이 어린 아이나 청소년이라고 할지라도 무조건 그 LGBTQ에 더 깊이 빠지기만을 바라면서 더 깊은 죄악과 사망의 길로 인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정책은,  LGBTQ 에게도 절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것은 이미 그안에 있던 Ex-LGBTQ 들의 목소리를 통해 검증되었습니다.

Elizabeth Woning처럼 회복 치료를 받고 삶에서 진정한 자유를 얻은 더 많은 탈 동성애자, 탈 성전환자들이 용감하게 나서서 올바른 ‘회복 치료’의 유익함을 알릴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그들을 위해 다함께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은 다시 오십니다. 예수님이 오실때까지 등불을 키고 깨어 신랑을 기다리던 다섯처녀와 잠든 다섯처녀들에 대해 깊이 묵상해야할때입니다.     말씀에서 이미 예언하신것들이 세상에서는 악의 세력으로,  악한 법으로,  혼돈과 미혹의 영으로 휩쓸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법을 사랑하고 지키려는자들이 혐오와 미움을 받고 핍박을 받으며 누명을 쓰고 생명의 위협까지 받는 시대가 되어가고있으며,   귀를 간지럽히는 말만 좋아하는 시대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악 을 선이라고 하고 선을 악”  이라고 하는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있는 이시대하나님 경외하는것을 무시하는 이시대,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말씀의 원리원칙에 정면충돌, 대놓고 거역하며 “세상의 새로운 질서-악한법” 를 만들어가려는 악학 세력들이 천사의 탈을 쓰고 계속 사람들을 ,   우리 자녀들을 미혹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귀있는 자들은 들을지어다 “ 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 진리의 말씀, 오로지 생명의 말씀만이 우리의 마음을 다스리고 우리의 영.혼.육 을 다스리도록  하나님의 정의를 사랑하고 거짓된 정의를 물리칠수있는 성령충만한 교회들, 성도들,  우리자녀들이 될수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