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B 132: 감옥 수감자들이 자신들의 성별을 택하도록 허용

우리의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캘리포니아 법안들과 현황

7.25.2019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설립자 & 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Tvnext.org)

발의안 위험 요소: 이 발의안은 여자라고 주장하는 남자 수감자와 사적이고 은밀한 생활 공간을 공유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진짜 생물학적 여성 수감자들의 안전, 사생활, 존엄성을 심각하게 침해합니다.

법안 발의자: Scott Wiener 주 상원의원 (샌프란시코-민주당)

발의안 요약

: 이 발의안은 수감자들이 언제든지 자신의 성별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한 뒤 교정 담당자들이 그 성별로 그들을 지칭하고 그들이 선택한 성별에 따라 그들을 다른 수용자들과 함께 수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SB 132는 또한 수감자들에게 탈의 검색을 하는 교정 담당자의 성별을 결정할 수 있는 권리를 주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여성 교정 담당자들이 성폭행 전과가 있는 남성들 검색을 강요할 수 있습니다. SB 132는 성별이 선천적이 아닌 개인적인 ‘선택’이라는 거짓말에 순응토록 하게 합니다.   앞으로 이런 거짓에 생활패턴이 물든 수감자가 풀려날때 우리 자녀들이 살아갈 세상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그 결과물은 거의 예상할수있습니다

발의안 진행 현황: SB 132는 상원 공공 안전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상원 세금 사용 결정 위원회에 상정되어 있습니다.

행동 지침: 상원 세금 사용 결정 위원회(Senate Appropriations Committee) 위원들에게 SB 624에 반대 투표를 하도록 항의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항의 전화와 편지들이 캘리포니아의 영적 현실과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의 혜택을 사랑하는 우리 자녀들과 다음 세대들이 누리게 될 것입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