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새라 김 사모, 김태오 목사 – 설립자/공동대표
12-18-2018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들로 하여금 어떤 경위에서든 (온라인 숙제, 학교 수업, 게임) 포르노를 보지 못하도록 막지 않는다면 그들의 미래의 (정신적, 육신적, 영혼) 건강은 최악으로 달릴것입니다.
최근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문제 거리가 되기 시작한 일에 대한기괴한 보고서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Kansas City 에서 나온 몇가지 조사와 통계에 의하면, 아이들이 또다른 아이들을 성적으로 폭행하는 것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충격적 보고서입니다.
Children’s Mercy 병원은 포르노로 인한 아이들의 성폭력 케이스들에 대하여 충격적인 추세를 발견하고 있다고 말하는데, 성폭력 간호사 조사관 행정담당으로(Sexual Assault Nurse Examiner (SANE) ) 있는 Heide Olson 은 11살부터 15살까지의 범죄자 숫자가 아주 이례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Olson 은, SANE 프로그램 통계를 보고 “통계 데이타를 수집하면서, 가해자의 거의 반가량이 미성년자라는 사실에 우리 모두는 충격을 받았다.” 라고 전했습니다.
국제 간호 감식 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Forensic Nurses) 에 따르면, Children’s Mercy 병원은 2017년도 성폭행의 피해자 치료의 숫자에 있어서 미국 전역에 걸쳐 탑 5%에 드는 병원인데, 비극적이고 안타까운 통계보고는, 단지 지난 주간 동안만 444명의 성폭력 피해 아동들의 신고를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이 아이들의 숫자는 5일 후 학대를 신고하는 어린이의 수가 반영될 때 매년 1,000 명씩 늘어나고 있는데, 희생자의 대다수는 4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 소녀들입니다.
즉, 아래서도 얘기하겠지만, 대부분은 어린 소년들이 자신보다 약한 어린 소녀들에게 성폭력을 가하는것입니다.
Olsen 의 예상으로는 이런 류의 성폭행은 “배운 행동” 이며, 조사 보고에 따르면 “간호사들은 포르노가 이런 케이스들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그 가운데에는 포르노를 강제로 본 피해자와, 범죄자들이 포르노를 봤다고 보고한 피해자들, 그리고 포르노 비디오에 나온 장면을 강제로 해보이도록 하거나 성행위 장면을 촬영한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슬프고 가슴아픈 일은, 많은 어린 범죄자들이 그들이 “포르노에서 본 것들을 따라했다”고 인정했습니다.
포르노에 노출되는 연령은?
포르노에 노출되는 연령은 점점 어려지는 것으로 인해서, Olson 은 “이제 4살 혹은 5살에 포르노를 보는 것이 흔한 것이 되어버렸다 아이들은 이성관계에 대하여 추잡하고 위험천만한 생각들을 포르노를 통해서 흡입하고 있다. 우리는여기에는 여러 요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생각에는 많은 것들이 이것에 기여를 했는데, 우리는 솔직하게 질문해야 할것이다.
도데체, 어떻게 우리 사회가 11살, 12살 그리고 14살 소년이 폭력적인 성폭력을 저지르는데까지 망가졌느냐는 것이냐고. 어떻게 4-5살짜리들이 포르노를 보게 되었는냐고…. 과연 어떻게?”
성폭력을 막는 도시단체 Metropolitan Organization to Counter Sexual Assault(MOCSA) 에서 카운셀러 서비스 책임자로 섬기고 있는 Rene McCreary 도 Olson 과 같은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목격하고 있는 것은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성적인 문제적인 성적 행동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포르노에 접근하고 있다는 것이다. 포르노는 이전의 그것과는 정말 많이 달라졌다. 지금의 포르노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포르노15편 중에서 80%가 얻어 맞고, 침을 뱉고, 발로 차며 비하하는 말을 내뱉는 장면들이 있다. 우린 아이들뿐아니라, 그 누구에게도 그런 행동을 따라하는 것을 원치 않을 것이다. 포르노는 점점 더 폭력적이 되어가고 있다.” 라고 그녀는 말하며, 성범죄의 25%를 미성년자들이 저지르고 있다고 합니다.
윗사진: 일본 만화책에서도 어린이용같지만 포르노수준의 표현들이 많습니다.
이런 보고가 처음은 아니지만…… 계속 늘어나는 충격적인 보고서들!
물론, 아이들이 또다른 아이들에게 성폭력을 가한다는 것이 이번이 처음 뉴스로 보도된 것은 아닙니다.
The Economist 라는 언론에 정기적으로 컬럼을 쓰는 Jonathon Van Maren는 최근에 한 보고서를 발간했는데 포르노가 아이들(특별히 소년들)로 하여금 또다른 아이들(특별히 소녀들)에게 성폭력을 가하도록 자극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의 결론은 포르노를 아이들에게 금지시켜야 한다는 것에 도달했으며, 지극히 당연하고 필수적인 결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영국의 예를 들면, 경찰은 지금까지 4만 건의 아이들 간의 성폭력 신고를 받았고, 그 중에는 2,625 건의 학교에서 일어난 혐의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르노는 남자 아이들을 범죄자로 만들고 있으며, 여자 아이들은 피해자로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무엇을 해야는가?
그렇다면 지금 우리는, 학부모로서, 목사로, 사역자로, 하나님 나라의 대사들로서 (더 나아가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자녀들로 부르심을 받아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대로 양육해야할 책임을, 사명을 받은 자들로서 과연 우리가 무엇을 해야하는가는 우리 모두가 스스로에게 물어볼 심각하고 거룩한 질무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자녀는 하나님이 주신 기업이요 상급” 입니다(시 127;3).
그리고 학부모와 어른들의 책임은,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는 잠언 22:6절의 말씀을 이행하는것입니다.
포르노는 어린이에게뿐 아니라 어른에게도 해로우며, 그것은 한 개인을 망칠뿐아니라, 한 가정, 사회, 국가를 망가뜨리는 작은 여우구멍같이 시작해서 엄청난 스나미를 가지고 오는 죄의 불씨입니다.
지금 우리 사회가 아이들을 포르노로부터 떨어뜨리게 하기 위해 확실하게 의미있는 무엇인가를 하지 않는다면, 이 암담한 추세는 더 악화될것이기에 이런 통계와 보고서들을 더 이상 지나쳐서는 안되겠습니다.
비로 헐리우드 스타들이 포르노수준의 노래, performance 를 하고 그런 표현과 노출을 해도, 비록 우리 사회가 지금 성정체성의 혼돈속에서 무분별한 성관계가 누구하고든 (동물, 시체, 근친상간, 소아성애 등등) 괜찮다고 허용되어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세상이 그렇기때문에 더더욱이 우리의 본분은 거룩한 세데를 일으킬 책임이 있으며 그 사명을 주신 하나님의 부르심에 YES 로 충성을 다 해야 하지 않을까요? (로마서 12:2 –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참고로, 낙태 대기업사인 Planned Parenthood 같은곳은 공립학교마다 초청되어 “변태적 성관계” 가 마치 신세계로 통하는 새로운 성문화인듯이 십대청소년들에게 장려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우리는 받드시 이런 행태를 바꾸어야 하며, 만일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댓가를 지불하게 될 것이며 언젠가 예수님을 만났을때, 무엇이라고 대답할수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어린 자녀들의 눈과 귀, 그들의 영혼을 보호해주지 못하고, 세상이 말하는 성공만 쫒아가다가 놓쳐버린 수많은 “자녀와의 회복할수있던 기회” 들을 계속 놓치게 된다면, 그들을 하나님말씀과 사랑으로 올바로 양육할 기회를 미루다 나중에 후회하게 될때 우리의 마음이 어쪄런지요……
잠언 23: 17-23 “네 마음으로 죄인의 형통을 부러워하지 말고 항상 여호와를 경외하라
정녕히 네 장래가 있겠고 네 소망이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할지니라
술을 즐겨 하는 자들과 고기를 탐하는 자들과도 더불어 사귀지 말라
술 취하고 음식을 탐하는 자는 가난하여질 것이요 잠 자기를 즐겨 하는 자는 해어진 옷을 입을 것임이니라…..진리를 사되 팔지는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지니라”
영문참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