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디애나 모슬렘 사회를 분노하게 하고 있는 I-465 고속 도로 게시판

By 김태오목사/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인디애나 주요 고속 도로에 지난주 금요일부터 올라간 대형 게시판 때문에 인디애나주에서 살고있는 모슬렘 주민들은 그 게시판이 자신들을 공격하는 느낌이라고 항의하며, 이 게시판은 이슬람교에 대한 거짓말과 편파적인 발언을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인디애나 폴리스 시 근처 I-465 고속 도로에 있으므로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게시판은 “이슬람”이나 “무하마드 선지자”를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있으며, 제목에 적힌 “Perfect Man -완벽한 사람” 과는 참으로 어울리지 않는 표현들이 여러개 제목밑에 적혀있어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본다면 의아해 할수있지만, 알고있는 사람들이 본다면, 그것이 무슨뜻인지, 누구를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수있는 표현과 제목이기도 합니다.

게시판의 소유자는 무명이지만 게시판밑에는 “Educate Truthophobes -번역: ” 진리에 공포증 있는 사람 교육하기” 라는 단체가 올린것이라고 그 출처를 밝히고있는데, 오늘날 자유진보주의들이 툭하면 자기들과 의견을 달리 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하면서 부당하게 부치는 “phobia(증오)” 를 한마디로 역 응용한것입니다.

Truthophobes.com은 말하길, 자신들의 목적은 “이슬람의 실체와 진정한 진리에 대한 대면을 두려워하고 싫어하는 치우친 자유진보-좌파들의 성향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 이며, 그런 과격한 이슬람 종교를 미국시민들이 제대로 알아야 하기에 올린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무슬림, 무하마드라고 적히지 않은 게시판을 본 무슬림들의 반응:

지역 모슬렘 주민들은 게시판의 메시지는 모슬렘들과 이슬람 신앙을 증오하도록 부추키고 있기에 위험하다라고 항의합니다.

Muslim Alliance of Indiana의 대표 Rima Shahid는 “ 나 스스로가 모슬렘인동시 미국시민으로 이런 게시판을 보면 진정 격분하게 된다.”라고 자신의 분노를 이야기하며 이런 게시판은 사람들에게 위협을 느끼게 한다고 항의했습니다.

미국 하원의 모슬렘 위원 2명 중에 1명인 Andre Carson은 주장하기를, 게시판은 이슬람을 향해 편파적이고 이슬람 공포증과 편협함과 증오를 부채질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참……………………… 이상한것이 있습니다. …..

만일 거기에 적힌것이 이슬람과 무하마드라는 사람에 대한 진실이 아니라면 어떻게 그 설명들이 이슬람종교와 무하마드를 표현한것으로 이해했을까요? 왜 그렇게 격분하고 흥분하는걸까요?

만일 예수님에 대해 “예수님” 의 이름을 빼놓고 그분에 대한 설명을, “6살의 부인이 있었다, 유대인을 엄청 살해했다. 한꺼번에 11명의 부인이 있었고 13명의 부인까지 있었다…..” 라고 적으면 우린 “예수님” 의 이름을 생각지도 못하겠지요??

무슬림도 크리스천도, 어떤종교도, 어릴적부터 내가 믿는 분이 어떤분인지를 배우기에, 설명을 보면 알수있는것인데……. 무슬림들은 게시판에 적힌 너무나도 끔찍하고 비상식적인 설명들을 보고 이런 반응들을 격하게 보인다는것은 게시판에 적힌 그 설명들이 자신들이 따르는 무하마드 이슬람이라고 사실상 인정하는거나 마찬가지가 되버린것이 상황이 일어난것이지요.

결론: 모슬렘들은 스스로 “이슬람이 평화의 종교”이고 “무하마드 선지자는 완벽한 사람”이라고 강력히 주장하지만, 이슬람의 코란과 하디스가 증명하는 내용을 아는 사람들이라며 그 주장이 얼마나 거짓인지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시판에는 “무슬림, 이슬람” 이라는 단어는 없지만, “진리를 알권리”를 가르쳐주고 있으며, 거짓의 실체(어둠)을 빛의 진리로 가지고 나와 노출시키고 있는데, 사실상 지금 미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내용입니다.

특별히 코란이나 샤아리아법을 잘 모르고있고, 정치적 정당성때문에 매우 치우친 자유진보주의 미디아, 언론들만 듣는사람들은 한번도 제대로 된 이슬람의 실체를 들어보지 못한채 거짓정보가 진짜인줄 믿고 따르고 있기대문입니다.

따라서, 거짓정보를 듣고 있는사람들은, 오늘 이시간까지 이슬람의 종교와 법으로 얼마나 수많은 남.녀.노소들이 무참하게 죽임을 당하고 있는지 모르고 오히려 그들을 지지할수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나중에 이슬람의 실체를 알게되고 후회할수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올바른 정보, 진실을 알리는 이런 계시판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진실을 알 권리는 모든 미국시민들과 미국에 살고있는 사람들에게 있는것이기때문이지요. 한예로, 이미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무슬림 난민들의 난폭한 성폭행, 난동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강간을 당하고, 테러 관련 무슬림난민들로 인해 국가의 도시들이 망가지고 있는것만 봐도 알수있기때문입니다.

진리와 진실을 아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너희가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8:32) 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처럼 그동안 잘못 알려진 이슬람의 실체에 대하여 모두가 다 올바로 깨달아야 합니다. 물론 이 모두에는 이슬람 신자들도 포함됩니다. 그들도 진리와 진실을 알아야 진정한 구원자이신 예수님께 돌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8년간의 오바마의 친이슬람 정책으로 지금 거두는 모든 악한 열매들로 인해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가 거짓에 미혹되지 않도록,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계속 예수님의 진리와 생명의 빛이 어둠가운데 부모와 교회들을 통해 이 세상과 다음세대에 강력히 비춰질수있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