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응답! 점령지의 98%를 잃은 ISIS 이슬람 테러 단체들!

기도응답!     점령지의 98%를 잃은 ISIS 이슬람 테러 단체들!

승리의 소식,  그러나 끝나지 않은 전쟁!!

1.9.2018

 

By  김태오 목사 & 새라김 사모-설립자 & 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Tvnext.org)

한인대표,  Christian Coalition for America

 

아시다시피 지난 8년간 미국은 전오바마대통령 지휘아래 급격히 이슬람화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 영토안에서 리포트 된  무슬림으로 인한 테러사건들만 해도 2015년 한해동안만 3건이 터져서 수많은 무고한 미국시민들이 사망하고 다쳤으며,  2014 년에도 미국안에서만  7 번의 치열한 지하디스트의  공격이있었고  그 결과로 82 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당시New America Foundation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공격중 한사건만 미확인되었고, 나머지 여섯번은 ISIS 와의 연결이 확실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하고,  2014년 이후 총 12번의 ISIS와  연관된 공격이 미국안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미디아에서 발표하지  않은것들은 훨씬 많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교회들과 성도들이 간절히 기도한 기도에 응답이 이루어졌습니다!

 

왜냐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펜스부통령이 대선에서 당선되자 마자 기독교인들과 약속한 것들을 지금까지 계속 너무 잘 지키고 있기때문입니다.

 

트럼프는 2016년 12월 인터부에서 백악관과 워싱턴 그리고 미국안에 이미 들어와있는 급진적 무슬림 단체들을 심도있게 검토하고 ISIS 테러에 연결된 단체나 정치지도자들을 미국안에서 제거하겠다고 발표했었습니다.    (아래 reference 내용들 참조)

 

트럼프는 이 발표후 즉각 시행에 들어가 백악관안에서부터 미국전역에 걸쳐 이슬람 테러 조직으로 잘 알려졌던 “Muslim Brotherhood(MB) 무슬림 형제단체”  와 “CAIR-Council of American-Islamic Relation ” 단체들과 정치지도자들을 검토하고 자리에서 물러나게 하며 그동안 전 오바마정부와 연결됐던 위와 같은 이슬람 단체들과의 정치적 연결고리를 금지하는데 전력을 다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과로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한 1년도 되지 않아서  ISIS 이전에 소유하고 있던 점령지 영토의 98% 잃어버리고 테러 조직의 소위  “caliphate-칼리프라고 자칭하던  극단주의 테러자들 절반이 다시 체포됐다고 미군 관리들이 승리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 미공군중장 David Deptula는 말하기를   “오바마 행정부때는 ISIS 와의 전쟁을 하러 나간 군대에 지나친 세부규칙을 만들고  비효율적인 탁상공론들만  강조해서 실전에서 미군들이  전쟁하는것이 너무 힘들었었다.  당시 오바마정권은   ISIS 와의 전쟁을 훨씬 빨리 끝낼 수있는 항공 전략들을 피하라고  매번 명령하고  백악관에서  미군의 전략에 제한 조치까지 취한 결과 너무 많은 작전실행 시간이 소요되곤해서  미군과 민간인 사상자가 많이 발생했었다….

 

당시 백악관은 아무리 오래 걸려도 3개월이면 결정할수있는 사항이였는데도 불구하고  ISIS통제하던 석유 공급소를 공격할지 말지를 결정 내리는데만  2014이후 15개월씩이나 걸렸기 때문에  ISIS 들은 사이에 수백만명을 공격하고 민간인들을 노에삼기 위해 필요한 전쟁자금 8억불을 만들 기회를 결국 미정부는 당시 제공한것이나 마찬가지였다” 라고 당시의 고충을 전했습니다.

 

최근 미국의 정보기관 평가에 따르면 현 미정부의 ISIS 테러단체에 대한 집중공격으로 인해 이라크와 시리아에 ISIS 전투자들이 불과 2전에만해도 4만 5명이었는데 현재는 겨우 1미만이 남았다고 했습니다.

 

미국정부는  3만명의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의 공습과 지역 파트너들이 힘을 합쳐 지하드 테러범들을 70,000명이나 몰살시키는 승리를 거둘 있었습니다!

 

현재 남은  ISIS 중심지는 시리아와 이라크 국경 부근의 아주 작은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고하는데,   한때는 ISIS 가 오하이오주만한 지역을 소유했었다고 합니다.

 

새정부가 들어선지 겨우 채 1년도 되기전에 ISIS 테러를 이렇게 시원하게 격퇴하는 놀라운 진전은  참으로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에 하나님이 주신 응답이라고 믿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발표하기를,   지난 일년간ISIS가 크게 패배 한 반면, ISIS는 그들을 따르는 테러범들에게 계속 테러 공격을 수행하라고 요구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에도 카불에서 자살 테러 공격이 있었기에 ISIS 테러에 대한 정책은 계속하여 강력히 행해질것이라고 미 국무부의Brett McGurk 은  국무부 기자들과의 브리핑에서 이야기했습니다.

 

기도제목:

지금 미국뿐 아니라 한국과 세계가 마지막 시대를 향해가는 영적 전쟁속에 있기에, 영적인 눈을 뜨고 분별하지 않으면 세상의 미혹과 거짓의 영에게 속아 넘어가게 됩니다.   영적인 것은 영으로만 이해할수있으며 인간의 지식과 상식으로는 이해할 없는 것이 있음을 우리는 기억하며 기도할수있기 바랍니다.  “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을 받지 아니하나니 저희에게는 미련하게 보임이요 또 깨닫지도 못하나니 이런 일은 영적으로라야 분변함이니라” 

고린도전서 12: 12-14

 

  1.  에베소서 1:17-22절의 기도가 모든 교회들과 성도, 리더들에게 이루어지길

 

  1. 더 더욱 말씀의 깊은 뿌리가 교회와 우리 삶속에 깊이 뿌리내려 세상의 거짓된 정보와 내용에 두려움” 이나 “흥분” 으로 반응하지 않고 “분별력” 과 “예수님의 빛” 으로 반응할수있도록

 

  1. 지금 영적 전쟁을 최전방에서 치르고 있는 모든 리더들(기독교, 사회, 문화, 정치)이 지치거나 물러서지 않고, 미국안에 들어온 모든 죄들과 피흘리기까지끝까지 싸우는 충성된 주님의 종, 국가 리더들로 있도록, 주님이 주시는 믿음에 확고히 서서 흔들리지 않도록.  (히 12:1-5)

 

참고 내용:  


Related Articles

TARGET – 남/녀 혼용 화장실/탈의실 사용규정, 불매 서명운동에 동참해주세요!!

By 김태오 목사 / 새라 김 사모                                           4.25.2016 Target이 “남/녀가 동시에 같은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규정을 만들고 시도한

미국 정부에 자리잡은 급진적인 무슬림 직원들을 제거할 계획을 발표한 트럼프

지난 8년동안 오바마 대통령은 여러 급진적인 무슬림들을 정부 지도자급 자리에 세우고 또 정책적으로 많은 급진적인 무슬림들을 미국으로 입국시켰습니다. 그러나 트럼프가

초긴급!!! 기도와 서명필요!

초긴급!!! 기도와 서명필요! 우리 세금으로 인간-동물 하이브리드(합성)를 만들어 연구하기로 한 오바마 정부(민주당)의 결정을 STOP 시켜주세요!!   By 김태오 목사, 새라사모, Tvnext (다음세대가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