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직면할수있는 5가진 음란물의 위험성과 예방책 5가지!! -상-

학교에서 직면할수있는 5가진 음란물의 위험성과 예방책 5가지!!  -상-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9.12.2017

By 김태오목사/새라김 사모 – 설립자 & 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Tvnext.org)
한인대표,  Christian Coalition for America

 

어느새 back to school season입니다. 

 

예전같으면 학부모들과 자녀들에게는 신나고 기대되는 시기일수있으나,  요즘은 꼭 그렇지 못한 이유들이 너무 많아서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왜냐하면, 초등학생 자녀들한테까지도 집이나 학교안에서 일방적으로 접할수있는 음란물이나 성교육이 점점 더 깊숙이 우리자녀들을 target 삼고 있기때문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있는 학부모들은 자녀들을 공립학교에서 빼어 홈스쿨링이나 성경적 가치관을 가르치는 크리스천학교로 많이들 전학을 시킵니다.   심지어,  크리스천이 아닌 부모들마저 사립학교나 크리스천 학교로 자녀를 보낼정도록 지금 공립학교에서 시행되고 있는 무분별한 성교육과  학생들이 무방비상태에서 접할수있는 음란물들은 어른들, 부모들의 상상을 초월하기에 우리자녀들을 그러한 음란물로부터 보호하고 어떻게 자녀들을 무장시킬지 알아두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Protect Your Minds(자녀들의 마음을 지키라) 의 설립자인 Kristen Jenson 이 소개한 자료를 몇가지 정리하여 나눕니다.  

 

작가가 실제로 격었던 예를 몇가지 소개합니다

리디아라는 학부모(엄마)는 초등학생 자녀들이 3명이 있는데 그중 자녀 2명이 학교 교실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하다가 음란물에 노출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그자녀들은 부모가 미리 “음란물이 뭔지, 어떻게 거절할지” 무장시켜줬기 때문에 컴퓨터를 즉시 끄고 선생님에게 알렸습니다.  

 

보통 아이들에게 이런상황이 벌려지면 많은 아이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때문에 그냥 계속 보게 되기때문에 그 치명적인 영향은 너무 큽니다.  특별히 어릴때 이런 음란물을 볼수록 그 파괴력은 평생을 갈수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학교에서 다음날에 다른 3학년 학생이 같은 음란물에 또 노출됐다고 합니다.   

 

비록 학교에 있는 컴푸터라고 해도 밀려드는 음란물을 다 filtering 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며,  학교에서 이러 음란물을 다 해결못하는때가 많다는 사실입니다.  

 

리디아의 막내딸은 자신의 3학년 반에서 어떤 여학생이 하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녀의 아버지가 벌거벗은 사람들이 나오는 비디오를 자기에게 보게 했다 고 말하는 것을 듣게 됐다고 합니다.

 

리디아의 딸은 음란물의 위험성을 부모에게 이미 배웠기 때문에 그 여학생에게서 들은 것을 선생님에게 즉각 알려서 다행히도 그 여학생이 양아빠로부터 받는 성적 학대를 빨리 막을 수 있었습니다. 

 

리디아의 딸은 비록 8세밖에 안된 3학년 학생이지만, 음란물에 대해 미리 무장 있었기 때문에 같은반 여자학생을 더 심각해질수있는 성적 학대에서까지 구출할수 있었던것입니다.

 

무너진 성교육 바로잡기!!

지난 8년간 오바마 교육행정부의 자유진보주의 정책에 의한 무분별한 성교육과 남녀의 생물학적 성정체성을 완전히 혼돈시킨 결과물들이 얼마나 심각한지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십니다.  그 결과로  많은 어린이들이 성적 혼란에 빠지고, 무분별한 성관계나 포르노수준의 미디아보는것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있기에,  이제부터는 학부모들과 교회가 어린 자녀들의 성교육을 담당하고 자녀들을 꼭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시켜야할때입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믿고 자녀들을 맡기던 학교, 도서실, 그리고 잘아는 형들 사이에서도 음란물을 직면할수있기에,  우리 자녀들에게 위험한 실제 상황들과 그 상황속에서 어떻게 음란물을 거부할수있을지 아래 내용들을 참조하시어 자녀들을 철저히 무장시키시기 바랍니다.

 

어린 자녀들이 가장 많은 노출이 되는 실제 상황 5가지와 예방책!

 

위험 노출 1:  자유시간에 학교 운동장이나 학교 버스안에서 학생들이 스마트폰으로 음란물을 다른 학생들에게 보여주는 상황학교 버스는 잠재적으로 음란물 극장이라고 불릴정도록 위험노출이 높은곳임

 

예뱅책 1: 자녀들에게 음란물의 “의미”가 무엇인지 나이에 맞게 건전한 사진과 나쁜 사진으로 설명해주셔도 효과적입니다.  음란은 영적인 사탄의 교묘하고 마음을 혼돈시켜 정신을 잃게 하는 함정이기때문에, 어느정도 설명하시면 어린 아이들의 영혼이 금방 이해하기때문에 너무 설명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한것은,  세상이 아닌 영적으로 깨어있는 부모로부터 말씀으로 입각한 설명을 먼저들은 자녀들은 그들 안에 강한 내부 필터와 영적 분별력을 갖고 학교에 갈 수있기때문에  행여 음란물을 우연히 접할때 그것이 음란물인지 그들의 삶에 유익한건지 그들의 영혼이 먼저 분별할수있기에  그것을 거절할수있는 힘과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기때문입니다.      – 다음호에 계속 –

 

영문참조관련기사: protectyoungminds.org/2017/08/17/5-back-school-dangers/


Related Articles

동성 부부에게 제공하는 정부 혜택을 재검토하기로한 텍사스 대법원

By 김태오목사/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텍사스주의 하급 법원에서 동성 부부도 “결혼한 부부들만 받는혜택”

미국 학교의 잘못된 성교육 실태와 문제는 무엇인가? [GMAN]

  [방송 진행]: 김태오 목사 [방송 주제]: 미국 학교의 잘못된 성교육 실태와 문제는 무엇인가? [방송 내용 글]: 미국의 정말로 문란하고

미국은 지금 –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미국은 지금 –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8.29.2016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