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 오바마의 행정명령이였던 “트렌스젠더를 위한 남.녀 혼용 화장실” 칙령을 페지시킨 트럼프 행정부!!

기쁜소식!!  오바마의 행정명령이였던  “트렌스젠더를  위한 남.녀 혼용 화장실”  칙령을 페지시킨 트럼프 행정부!!

아는게 힘이다!  세계관 전쟁!                                                                                 2.26.2017

By 김태오목사 /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America

 

2월 10일에 트럼프 행정부에서 발표하기를,  2016년 1월부터 미전역 공립학교에  오바마가   행정명령까지 내렸었던   “성전환자(트렌스젠더) 화장실 정책을 보호(지지)하지 않겠다- will not defend” 라고 발표하며 마지막 결정은,   2월 22일에 다시 했는데,  그날 발표하기를  모든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오바마의 행정명령을  정식으로   폐지및 무효화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할렐루야!!   

하지만  그이후 트럼프대통령과 행정부는진보주의 정치인들과 동성애 운동단체들로 부터 매우 심한 공격들을 받고있기에 기도 많이 해주어야 합니다.     

트럼프행정부는,  성전환학생들을 보호하는것은 당연히 지켜질것이라고  하며,  이제는 미연방부가 아닌,   각 주정부와 School District이 각주의 학생들의 상황을 잘 파악하여  최선의 정책을 도모할수있는 권위를 물려주겠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오바마가 추진하고 있던 성전환 화장실 법안은 미전역에서 최초로  캘리포니아에서 시도가 되어,  2013년  캘리포니아 민주당소속이며  동성애 정치위원회 리더들인  Tom Ammiano  와 Toni Atkins, Ricardo Lara, Mark Leno  상/하원 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대부분의 민주당의원들에 의해 통과가 되어 결국 캘리포니아 주지사인 제리 브라운이 싸인함으로  시민들의 의견도 없이 통과되었었습니다.    한인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그래서,   2014년에  AB1266 을 무효화 시키기위해  캘리포니아 기독교단체들의  치열한 반대서명운동이 있었으나  곧이어 오바마행정부의 “성전환 화장실” 칙령이 미전역에  퍼지기 시작한것입니다.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오바마대통령의 행정명령 – “성전환 화장실 정책

2013년부터 추진되어 결국 2016년 새해부터 강력히 추진해온 오바마의 행정명령은,  미전역에  0.1% 정도에 불과한 (미전역의 성전환자 = 0.3%  CDC, John Hopkin’s Research)  성전환학생들을 보호해야한다는 명목으로   99.9% 나머지 남.녀. 학생들의  화장실뿐 아니라,  탈의실,  샤워실까지 같은시간 같은장소사용에서 혼용 하는것을  의무화하는 행정명령이였으며,  유치원부터 대학교까지  해당하는 명령이었습니다. 

뿐만아니라,   2016년 5월에 오바마는  연방법무부를 통해 모든 공립학교들에게    “성전환자학생들을 차별하지 않기위해  성전환 화장실 정책을  의무화 하며,  만일  이정책을 따르지 않을경우,  학군은 소송에 걸릴수있으며,  연방 정부 지원자금을  잃을 것이다 라고 통보까지 했습니다.  

 

오바마의  강력해지는행정 법령13개주가 오바마 정부를 고소 & 결과!     

오바마의  행정명령을 반대하여 13개의 주들이 오바마행정부에  소송을 걸었는데,   2016 8 21일에 텍사스 미연방 지방 법원의 연방 판사인 Judge Reed O’Connor  아래에 적힌 이유로  오바마 벌칙까지 따르는 행정명령에  일시적인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판결은 텍사스뿐만 아니라 미전역에 있는 모든 학교들에게 해당되며,   오바마의 행정명령인  성전환자 화장실 지침을 따르지 않는 학군을 처벌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고마운 금지령이였습니다.

그런데 당시,  이런 대통령 행정명령을 반대하기 위한  폭력적인 데모도 없었을뿐더러   “평화시위데모”  조차 없었습니다.   오로지,  보수 기독교단체, 교회들의 반대서명운동과 간절한 기도운동만이  있었습니다.

판결의 결정이유는,   1972년도에 작성된 미 교육부 화장실 사용 지침이 나와있는 Title IX문장에  오바마정부는  “학생 본인이 원하는 성별(자기가 생각하는 성별)”포함되야 한다고  왜곡되게 해석했지만   O’Conner 판사는 말하기를 Title IX문장이 전혀 애매하지 않고 Title IX교육 기관이 “성별에 따라 별도 화장실, 라커룸, 샤워를 제공하게 되어있기때문에”  오바마 행정명령에 대한 금지명령을 내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오바마정부는 O’Conner 판사의 판결이 소송을 걸었던 13주에만 ‘금지’명령을 해당 해야지 미전역까지 포함시킨것은  잘못되었다고 비판하며  힐러리후보가  2017년 대통령후보에서  이길것을 확신하며 다시 법정소송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상황이 완전히 바뀌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들어온 트럼프대통령과 행정부가  일시적이였던 O’Conner 판사의 판결에  항소하지 않고,  오히려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학교 시설들을  Private 하게 .. 학생들이 따로 사용하도록  결정 한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기독가정법률 단체중 하나인  Family Research Council의 회장인 Tony Perkins는 트럼프 법무부의 첫걸음을 환영한다고 하며 트럼프 행정부가 공식적으로 오바마 정부의 헌법에 어긋나는 칙령을 철회하여 학부모와 공립학교가 학생들의 안전을 보호하게 되어 기쁘다고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정부의 결정에 비난하는 단체들의 의견은 어떤가?

오바마정부의 지지로 그동안  힘과,  자금, 권력까지 너무 커진 동성애  로비단체들인데,   대표적으로는 ALCU 나 Equal Rights 을 외치는 진보주의 정치단체들입니다.   그중  잘 알려진 동성애운동단체인 Human Rights Campaign(HRC)은 이번 트럼프 행정부가 새롭게  임명하고 이번 판결에 큰 역할을 한 보수주의 법무부 장관 Jeff Sessions과 교육부장관도 비난했습니다.    세션이 법무부 장관으로 일하기 시작하자마자 성전환자 학생들의 동등권을 무시하는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는데,  이들은 늘 그렇듯이   성전환화장실 법안이 어떻게  99.9%의 일반학생들의 권리를 보호하는지,  특별히 사춘기를 지나고 있는,  십대학생들 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는 설명을 하지 못합니다. 

 

성전환 어린이들을 만들어내는 행사들…. 기도제목

오바마정권때정부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던  동성애/성전환자 운동단체들이 주로 동성애부부를 통해  어린아이들을 입양하여그들이 어리게는 3, 4살만 되면여자, 남자 아이들을 다른성으로 분장하여 누가 가장 남자처럼 또는 여자처럼 하고 나왔는지’  누가  다른성처럼 제일 행동하는지를 격려하고 상을 주는  Contest Festival 까지 열리고있는,  안타까운 일들이 늘어나고 있어 참으로 기도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성전환을 하고자 하는 어린이들을 계속 만들어내는 행사들인것이라고 할수있죠.   또한,  그렇게 해서 성전환을 원하는 어린 아이가 나오면,  그 아이는 주류미디아,  매거진, 뉴스를 도배하게 되는것이고요.

학교행사:  . 바꿔보는 – Gender Bender Day:

http://www.wnd.com/2013/05/official-cross-dressing-day-for-kids-sparks-outrage/   

 

결론:

이번에  트럼프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오바마와 이전 정부의 공립학교 성전환자 화장실 정책을 보호하지 않겠다는 뜻은  주류미디아와 진보주의자들이 왜곡되게 이야기하는거처럼

  1. 성전환자 학생을 차별” 하겠다는것이 아니며 모두 학생들의 성별을 존중해야한다는 의미며
  2. 공립학교 시설들은, 화장실이나 탈의실,  샤워실을 포함하여,  모든 일반 학생 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수있는 학교시설이어야 함으로  공평하게  생물학적 성별의  화장실만 사용하도록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만일 자신의 생물학적인 성별의 화장실을 사용하는것이 싫은 학생들은  이미 공립학교에서 특별히 고려하여 준비한 별도 화장실을 따로 이용할수도 있고요. 

미연방 정부와  새로운 대통령및 리더들이  우리자녀들과 다음세대의 안전을 진정으로 생각해주는 상식적인 결정을 내려주어서  감사합니다.     우리 다음세대들이  다니엘과 요셉처럼 성령님의 지혜와 영적 분별력이 뛰어나도록,  성경적 세계관으로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분별하고 판단할수있는 능력이 커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가치관 전쟁, 바로 알아야 승리한다 [Indiana Senate Bill 101]

Indiana Gov. Mike Pence gives a prepared statement about his signing of the Religious Freedom Restoration Act, Indianapolis, Thursday, April

미국 학교의 잘못된 성교육 실태와 문제는 무엇인가? [GMAN]

  [방송 진행]: 김태오 목사 [방송 주제]: 미국 학교의 잘못된 성교육 실태와 문제는 무엇인가? [방송 내용 글]: 미국의 정말로 문란하고

벤 카슨(Dr. Ben Carson): “보수주의자들은 혐오자가 아니다!”

벤 카슨이 마침내 늘 조용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강한 어조로 진보주의자들이 보수주의자들을 향하여 쏟아내는 공정하지 못한 처사에 대하여 반응했다. 힐러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