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 태어난 아기들의 장기 불매서명

STOP! 태어난 아기들의 장기 불매서명

STOP! 살아서 태어난 아기들의 장기를 불매하는 것을 막아주세요!!

미국 최대낙태 기업인 Planned Parenthood (PP)가 낙태 직전에 아기의 장기를 수확하여 팔아넘기려는 모습을 찍은 비밀 비디오가 이미 3번째 출시되어 온 나라를 경악시킨 바 있습니다. 이전 것보다 더 잔인한 4번째 비디오는 많은 낙태지지 정치인들의 방해가 있었지만 생명을 존중히 여기는 보수파 정치인들의 도움을 받아 마침내 공개되었습니다. PP 관련자가 undercover agent를 장기 구매자로 알고 끔찍한 설명을 하기를 낙태 하기로 한 아기가 살아서 태아나도 아기를 PP Lab으로 보네 ‘쓸만할 때’에 아기의 장기를 빼내어 판다고 합니다. 미국 정부에서는 매년 $5억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납세자의 세금으로 PP에게 주고 있습니다.

미 상원에서는 바로 내일, 8월 4일 화요일에, PP 정부 자금을 끊는 S.1881을 투표하게 될 것인데, 태아 살해와 불법이며 비인륜적인 장기 밀매에 사용되는 이 지원 자금을 당장 끊으라고 우리 시민들이 국회에 알려야 합니다!! 꼭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간단한 서명에 참석해 주세요! 서명지 오른쪽에 이름, 이메일 주소, 거주하시는 주(State)를 입력하시면 서명이 끝나고, 이 서명을 통하여 사악한 태아 살인과 태아 장기를 파는 PP의 사악한 행위를 막을 수 있습니다. 널리 pass 하여 많이 서명하게 해주세요!

Planned Parenthood 에서 죽이기 직전에 모은 태아들의 장기를 모아서, 이제는 part 별로 팔고자 태아 장기를 사러간척 한 undercover 를 통해 전달된 비데오입니다. 심장이나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보지 마세요.

영어 와 비데오 클립:
http://cnsnews.com/…/planned-parenthood-baby-body-parts-vid…


Related Articles

무참히 죽어가는 어린이들과 크리스천들을 위해, 청원서에 서명해주세요!!!

긴급!! ISIS 의 대형테러들의 잔인함 앞에서, 싸우는 흉내만 내고 있는 미국 오바마 정부, 무참히 죽어가는 어린이들과 크리스천시민들을 확실하고 강력히 보호해달라고

AB154 (낙태 확대) & AB1266 (혼용 화장실) 폐지 운동 (캘리포니아)

AB154 & AB1266 폐지 운동 Sept. 1, 2013 Update (Sept 11, 2013): AB154 폐지 운동 자세히 보기 ==> http://tvnext.org/2013/09/stop-ab1266/ 안녕하세요! 하나님께서

기독교인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트럼프 /마이크펜스 내각 예정자들

예비 대선이 시작할 때 트럼프는 기독교인이 원하는 후보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와 힐러리만 남은 “선택권이 제한” 되었던 대선에서는 복음주의 기독교 유권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