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생명을 구해 주세요!! S.1881 법안결과 및 HR 3134 법안 서명운동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생명을  구해 주세요!!  S.1881 법안결과 및 HR 3134 법안 서명운동

긴급 온라인 서명운동!!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생명을  구해 주세요!

S. 1881 상원 투표에서 53 대 46으로 통과 안되었으나, HR 3134은 아직도 유효!!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지난 밤(8월 3일 월요일 저녁)   상원의원들의 법안 S. 1881 이 통과되지 못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S. 1881 법안은? :

S. 1881 은, 오바마 정부에서 Planned Parenthood(PP) 에게 매년 5천억원 ($500Millions)이 넘는 미연방보조금을   무분별한 태아 살인과  아기 몸 부분들을 불매하고 있는PP 에게 더 이상 지원하지 말라고  보수파  상원의원들이 미연방정부에 제출하였던 법안입니다.   상원의원 전체에서  법안이 통과가 되려면,   총 60명의 찬성표가 있어야 되는데,  아쉽게도 53(찬성):46(반대) 로  7명의 찬성표가  부족하여 통과가 안됐습니다.

만일 통과 했어도 “오바마 대통령의 권한”  을 넘을수 있었는가? :

만일 상원쪽에서 S. 1881 일이 통과 가 되었어도대통령이 싸인을 해줘야만 완전히 통과 되는것인데,  오바마 대통령은 track of record 로 알수있듯이 이미 PP를 국가의 돈(우리들의 세금) 으로  자신이 대통령이 되자마자, 5천억($500millions) 씩 매년  후원해주고있으며,  이 법안이   만일 상원에서 통과 될경우,  자기는  대통령의 권리로 “거부 veto” 하겠다고 이미 발표한바 있습니다. 

따라서,   S.1881 일 완전히 통과 되려면 총 66명의 상원들이 찬성을 했어야 했는데,  그런의미로 볼때, 상원쪽에는 아직도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보수적인 정치인들이 부족함이 확실하게 드러나는 법정 결과였습니다.

Planned Parenthood (PP) 가 받는 후원금은 어디서 오나?

PP 가 일년에 오바마정부에서 받고 있는 5천억원이( $500Millions)넘는 금액은,  바로 우리들이 낸 세금에서 지출되며 또한 오바마케어 건강보험 (Obama HealthCare) 비용의 일부에서  후원되는것입니다.  

우리 시민들이  오바마 건강보험(Obama Health Care, ACA)  에 들었을때  매달 병원비로 내는  금액의 일부가  낙태에 대한 모든 경비, 도구, 약, 의료비등등을  자동적으로 나가도록   정부에서 의료 시스템을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바마 건강보험이 나올때부터 보수파 정치인들과  기독교 단체들, 기업들(특별히 Hobby Lobby  등등) 이 거세게 반대운동을 한것이고요.     Planned Parenthood 에 들어가는 후원금도,  오바마건강보험에 둘러싼 모든 비윤리적이고 반기독교적인 정책도 앞으로 꼭 멈추어져야 할 시급한 과제임을 기억하시고 계속 기도와  선한 싸움에 동참하여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매우 중요한 긴급 ACTION TO TAKE!!

Planned Parenthood (PP)의  낙태시술 총 운영비 40% 이상이 오바마정부에서 받는 후원금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리포트는  PP 자체내에서 나온 그들의  financial report 발표입니다.   이렇게 무분별하고 끔찍한 살인적인 낙태와,  살아있는아기의 장기까지 불매를 하고 있는 PP 는 꼭 정지되어야 할것입니다.

**PP의 사악한 행위를 정지시키고  생명을 살릴수있는 서명운동 긴급!!! **

소망도 있습니다.   S. 1881 이 통과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보수파  하원의원들끼리 7월 21일에  또 다른 법안인 HR 3134를 제출했었습니다.    이 법안은 PP 를 1년간 검사하는동안 연방정부 지원금을 끊는 법안으로,  하원쪽에서 이 법안이 통과될수있는 가능성은 상원쪽 보다 훨씬 높습니다.

따라서,  계속 생명을 살리는 기도에 동참해주시고,    주위 분들에게 널리 알리시어,  PP 의 사악한 행위가 우리세금으로 후원되는것이 속히   STOP  되도록 서명운동에 신속히 꼭 참여해주시고 널리 널리 한인 / 외국인에게까지 알려주세요!!    이것은 기독교인이 아닌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서명할 일입니다.

 

영문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온라인 서명:  first name,  last name,  이메일 주소만 오른쪽 칸에 적으면 끝(DONE!!) 입니다!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order-attorney-general-investigate-planned-parenthoods-sale-aborted-baby-parts-1

 

4번째 나온 비데오(Warning: 비데오 9분째 부터,  임신자, 맘이 약한분은 보지마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GWQuZMvcFA8

 


Related Articles

기독교인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트럼프 /마이크펜스 내각 예정자들

예비 대선이 시작할 때 트럼프는 기독교인이 원하는 후보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와 힐러리만 남은 “선택권이 제한” 되었던 대선에서는 복음주의 기독교 유권자의

초긴급!!! 기도와 서명필요!

초긴급!!! 기도와 서명필요! 우리 세금으로 인간-동물 하이브리드(합성)를 만들어 연구하기로 한 오바마 정부(민주당)의 결정을 STOP 시켜주세요!!   By 김태오 목사, 새라사모, Tvnext (다음세대가치관

“PPPA (개인 사생활 보호법)” 청원 운동 (11월 20일 까지)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Personal Privacy Protection Act”  긴급서명운동에 꼭 참석하세요!! 자녀들의 “성적 & 개인적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