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연방 대법원 동성결혼 합법화 최종확정

미 연방 대법원 동성결혼 합법화 최종확정

** 미연방대법원 동성결혼 합법화 최종확정 **

미국 연방 대법원 판사들이 동성결혼을 연방 헌법상의 권리라고 5:4 로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 판결은 하나님과 미국 유권자들을 대적하는 결정이며 성경적 결혼을 보호해주는 각 주의 결혼 개정법 및 모든 법률을 부정하게 합니다.

Kennedy 판사가 동성 결혼을 지지하고 있는 Ginsburg, Breyer, Kagan, Sotomayor 판사들의 편에 섰고, Scalia, Roberts, Alito, Thomas 판사들은 반대 의견을 제기했습니다.

판사들의 찬반결과가 5:4 라는것에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6:3 이 아니라 (진짜 보수파는 3명이였기에) 5:4 로 끝난것은 하나님이 우리 기도를 들으신 표징인줄로 믿습니다.
이번 결과는 미국에 더 많은 하나님의 가치관을 가진 정치인이 절실하고 절실하게 필요함을 느끼게합니다.

무엇보다, 이번 결과는 더 신실하게 기도하라는 강력한 메세지입니다.
미국의 모든 교회들안에 진정한 각성과 살아있는 기도운동이 가장 빨리 회복되어야할것입니다!!
이제는 2016년 대선에서 새로 선출될 대통령과 높은 지위사람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의 미래를 위해 성경적 가치관를 가지고 일할 지도자들이 선출되도록 기도하며, 우리의 힘과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달려가야 할때입니다.

하나님이 내리신 결혼의 정의는 한 남자와 한 여자의 결합이기 때문에 TVNext 는 성경적 결혼의 정의를 위하며 끝까지 선한 싸움을 하며 그 어느 댓가도 치를 것을 선언합니다. 미국이 계속 ‘죄에 죄를 더하고’ 있는 이때 하나님이 미국을 긍휼히 여겨 주시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그동안 눈물과 금식으로 함께 기도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의 기도운동은 앞으로도 계속 될것입니다. 계속 함께 동참해주세요.

미국을 살리기 위한 기도운동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김태오 목사 / 새라 사모드림
설립자, 대표 –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Related Articles

호주가 거부한 무슬림 난민들을 미국에 입국시키기로 한 오바마 행정부

오바마 행정부는 호주가 거부한 불법 체류자인 1,800명의 무슬림 난민들을 미국에 정착시키도록 비밀리에 협상한 것이 밝혀져서 지난 11월 22일에 미국국회 상원과

새 대통령 인수위원회(transition) 팀 총책임자로 선택된 펜스

Mike Pence(마이크 펜스) 는 부통령 후보로서 자신을 미국에 소개했을 때 “저는 먼저 기독교인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보수적이며 공화당원입니다”라고 말한 사람입니다. 그는

트럼프를 막기 위한 미국안에 잠재되어있는 공산주의자들의 엄청난 노력!!!

공산주의 사상가/ 운동가 George Soros와 그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있는 거대한 진보주자들은 힐러리 선거운동에 가장 많은 선거자금을 후원한 사람들로서,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