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 극복 사례 – 크리스토퍼 원 (동영상)

동성애는 선천적인것이 아니기때문에 극복할수있습니다. 중국 2세 크리스토퍼 원 의 간증, 특별히 마지막 간증이 좋네요.

동성애자들이나 이성애자들이나, 사탄의 속임수로 인해 “성적지향 sexual desire, sexual orientation” 에 인간의 초첨을 맟추게 하여 하나님이 인간에게 진짜로 주시고자 하신

“총체적인 인생의 행복과 진정한 삶의 의미 목적” 을 까먹고 아프게 살게 하지요.

누구든(동성/이성) 성중독에 걸리다 보면 동성애자, 아동성소애자, 근친상과, 나중에는 동물과, 그리고시체하고까지 성관계하는것을 정당화 할수있지요. 그리고 이런것들이 “nothing new, 새로운것이 아니다” 라고 성경은 이미 말씀해주시죠.

인간의 극적인 성적 타락의 결국 (outcome, result) 이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동성애,이성애 모든 “성중독” 은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intend 하신 건강하고 밝고, 담대하며, 만족한, fulfilled, satisfied, purposeful life 를 사는것으로부터 가장 큰 distraction을 주지요. 우리가 “하나님, 신의 자녀”라는 정체성에서 “동물의 정체성, 진화론적 정체성” 으로 속이고 그리고 이끌고 가니까요.

그래서 저희의 선교, 전도는 동성애자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를 나눌수있는데까지 가야할것입니다.


Related Articles

동성애와 에이즈, 동성애의 문제점

동성애와 에이즈, 동성애의 문제점 민성길 연세대 의대 명예교수 이태희 변호사 동성애로 발생하는 AIDS의 현황 미국과 한국의 에이즈 환자 발생 추이는?

진화론vs하나님 | Evolution vs. God Movie (한글 번역)

세계 최고 대학 중 일부에서 진화 과학자 선두에서 전문가의 증언을 듣고 : • 피터 Nonacs 교수, 생태학 및 진화 생물학,

SB1172를 저지해 주세요 (California)

SB1172를 저지해 주세요 [출처: 기독일보 http://church.christianitydaily.com/oc/view.htm?id=228724 2012-05-25 14:48:16 ]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 사라 김 대표   SB48에 이어 SB1172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