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1266연장전으로 돌입하다! 긴급 중보기도 요청!

AB1266연장전으로 돌입하다! 긴급 중보기도 요청!

UPDATE: 오늘 다시 법정으로! – 5/5/2014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Privacy for All Students(PFAS) – “학생들의프라이버시를  지키라!” 라는이름으로,  기독교단체들이모여만들어진,  PFAS 팀은,  유치원생들부터고등학생들까지,  남.녀. 생리적인성향(biological sexual orientation)아닌,  학생들이그날그날느끼는성향으로초,중고등학생들은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유치원생들은화장실을  남자와여자학생들이함께혼용으로사용하게허락하는황당스런법안인AB1266 폐지하기위하여지난여름부터지금까지싸워왔습니다.

1결과는매우긍정적인승리였습니다.

비록여러어려움으로인해  법정까지갔어야했지만,  법정에서는우리의손을들어주었고,  캘리포니아주에서요구하는 95%의  유효서명을충분히만족시켰음을인정받고통과할수있었습니다.  나머지 5% 의유효서명을만족시키는것또한크게문제가되지않을줄알았습니다.  PFAS 에서는캘리포니아주정부에서요구하는 504,760 개의서명보다120,000  개가훨씬넘는서명들을힘써모아 58개의카운티에제출했으며,  무효화될수있는서명들을충분히고려했던저희 PFAS  팀의전략이있었기때문입니다.

그런데, 나머지 5%를  count 하는마지막과정에서  PFAS 팀과캘리포니아의국무장관(Secretary of CA) Debra Bowen 과의견대립이생기게되었습니다.  그이유는, Debra Bowen 국무장관쪽에서, 상상할수없이많은서명들을마지막단계에서갑자기무효화시켜버린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저희 PFAS 팀에서재조사한결과,  “잘못무효화된서명” 들이많이있음을알게되었고요.

이일로인해, PFAS 는캘리포니아의국무장관(Secretary of California) 인 Debra Bowen을대상으로무효화시켜진서명들을PFAS 팀에서정식으로전체재검토할뿐아니라, 잘못무효화된서명들을유효서명으로복귀할수있도록소송에들어갈수밖에없는상황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4/11 금요일에  Gleason(PFAS 우리쪽)  대 Secretary of California(캘리포니아의국무장관Debra Bowen)  이라는이름으로법정에서는논쟁이있었으나, Debra Bowen 과 AB1266 쪽에서우리의요청을끝까지받아주지않겠다고함으로인해, 이법정전쟁은연장전까지돌입하게되었습니다.   또한이번주월요일 4월 21일에(하급)법정에서는Debra Bowen 쪽의손을들어줌으로저희 PFAS 팀은연장전으로돌입, 상급법원에상소하게됩니다.

 

법정에들어가기전에피소드:  

지난 4월 11일법정에들어가기위해  기다리는동안이런일이있었습니다.  Debra Bowen쪽의변호사가  우리쪽사람들을향해,  캘리포니아시민들의서명은이미유효화할수있는권리를박탈받은것이나마찬가지니까,  무효화서명들을그만인정하고이상조사하는것을고만두라.  지금의소송을포기하는것이지혜로운것이다.  너희들만고생할뿐이다’  라고요.    참으로  무례하고위협적일뿐아니라,  캘리포니아시민들을무시하는그들의생각과발언들이였습니다.

시민들의서명은곧시민의생각과의지인데,  시민들이시간들여서명한것을그렇게쉽게발탈시킬수있다라고이야기하는그사람들이,   바로우리세금을받아서살림을하는캘리포니아국무장관(Debra Bowen)과  캘리포니아국민변호사라는것이  더기가막힌일이아닐수없습니다.

 

Debra Bowen 과 AB1266쪽에서우리를방해하는이유?   

기독교연합단체인 PFAS  는지난한달동안,  58개의카운티들을직접방문해서AB1266 팀이무서워할  진실을찾아냈었습니다.  그들이너무쉽게대문밖으로내동댕이친 130,000여개가넘는무효화된서명중에서매우많은서명들이잘못무효화되었다는것을저희가샘플재검토하는중에도수두룩히직접목격하는한달이였기때문입니다.  

잘못무효화서명들을다시살릴수있도록법정에서손을들어준다면,  Debra Bowen사람들이양심껏일을한다면,  우리자녀들과학생들이학교에서여성으로, 남성으로서의서로에대한프라이버시를존중해주고안전하게화장실, 탈의실,샤워실을사용할수있게됩니다.

그러나, 이번 4월 21결과를볼때,  하급법정에서는양심의소리를듣지않고 Debra Bowen 정치적권력과함께손을잡은듯합니다.   

 

잘못무효화 된 서명들의 예(3월 에 있던 일들):

주로 “유권등록을 하지 않았다”라는이유로 무효화 된 서명들이 많았는데, 정작 유권등록페이지에서 찾아보면 유권자 등록이 이미 data 에  들어가 있는것이 대부분의 케이스였음을 여러번 확인 하게되었었습니다.  또한,각카운티에서일하는사람들이서명한글자나숫자가조금비뚤어졌다라든지, 조금줄을넘었다든지등의가지가지이유들을  만들어서무작위로무효화시켰음도알게되었습니다.  다시말하면, 유효화시키려고청원서를본게아니라, 무효화시킬준비를하고서명들을검토하니조금만글자나줄이빗나가도무효화시킨격이된것이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매우어렵고힘든  과정을뚫고 PFAS 에서는 58 카운티에서서명들을재검토하였는데,   

저희가이번에이렇게법적싸움까지가게된것에는이유가있습니다.  그것은바로 SB48(친동성애교육이교과서에들어가는것을폐지하려던서명운동) 때와  Class Act 와 Parental Rights (부모의권리) 서명운동때도이와같이말도안되는일들이벌려져서  저희기독교선두자팀들이이해할수없는일들을격었기때문입니다.  또한, 이번 4월 21일에있었던법정결과를볼때도역시같은이유입니다.

지난몇년동안은,  저희 TVNEXT 처럼, 처음으로서명운동으로뛰는팀들도있었고, 무엇보다  심적인의심은갖었지만, 그래도시민을위해일해야할정치인들이이렇게비양심적으로잘못치우쳐있으리라는생각을하고싶지않았기에  아픈결과를가지고그냥지나갔었는데,  이번만큼은  무엇이잘못되었는지확실히여부를따지고분석하여정치인들의권력앞에두려워물러나지않고,  법정까지돌입하게된것이며, 지금 PFAS 크리스천연맹팀은저희자녀들과다음세대들의프라이버시와안전을위해최선을하고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그 당시 심적으로만 정치인들이 뒤에서 뭔가 방해작업을 하고있다고만 느꼈던것이 이번 AB1266법안 폐지운동과 그과정들을 통해서 확실하게 캘리포니아 정치인들이 뒤에서작업을 한다는것을 알게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앞으로 다가오는 2014년 중간 선거때 우리가 더 확실하게  하나님의 사람에게 우리의 소중한 투표 한표를 주어야 할것입니다.

 

결론을지으며기도부탁을드립니다.

이미 15개의카운티들은 Debra Bowen 과캘리포니아정치인들과손을잡고우리을돕지않기로결정이되었다는 insider 뉴스입니다.  다시말하면,  부당하게무효화된서명들이있는문서들을각카운티에서우리 PFAS 팀에게주어야우리가법적소송에서증거로삼아서이길수있는데,  Debra Bowen 쪽사람들과손을잡고지금말씀드릴카운들을은우리에게그증거물들을넘기지  않겠다고하는것이지요

그카운티들은Butte, Calaveras , Fresno, Kings, Madera, Plumas, San Mateo, Santa Clara, Santa Cruz, Solano,  Stanislaus, Sutter, Tulare, Yolo와Yuba이며, 앞으로얼마나더많은카운티들이 Debra Bowen의손을잡을지모릅니다.

기도제목:

  • 하나님의정의가세워지도록기도해주시고,  사람들의양심이살아있도록기도해주세요.
  • Debra Bowen 과캘리포니아의정치인들이(AB1266 지지정치인들)  자신의정치적권력으로나머지카운티들에게정치적영향을끼치지않도록.
  • 행여끼치더라도,  각카운티에하나님을두려워하는사람들이있어서그권력에굴하지않도록기도해주세요.
  • 지금상급법원으로상소하기위해연장된  이소송을이끌어가고있는 PFAS 팀의변호사팀들(PJI )과리더들이지치지않도록.
  • 우리쪽법원팀들이  필요한후원금도충분히들어오도록.
  • 상급법정에서정의로운판결을내려줄수있도록 (캘리포니아에서는기적이일어나기를기도하는것입니다!!!  지금캘리포니아하/상급법원들은거의다친동성애/자유주위/반기독교적인사람들이그자리를차지하고있기에이기도는치열한영적전쟁기도입니다.)

혹시라도PFAS 변호사팀을후원하고싶으신분들은저희TVNEXT.org@gmail.com에연락주시면후원하실수있도록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관련글: http://tvnext.org/2013/09/stop-ab1266/


Related Articles

동성 결혼 합법화 10주년 – 공립 학교에 끼친 영향

동성 결혼 합법화 10주년 – 공립 학교에 끼친 영향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AB154 (낙태 확대) & AB1266 (혼용 화장실) 폐지 운동 (캘리포니아)

AB154 & AB1266 폐지 운동 Sept. 1, 2013 Update (Sept 11, 2013): AB154 폐지 운동 자세히 보기 ==> http://tvnext.org/2013/09/stop-ab1266/ 안녕하세요! 하나님께서

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2

가치관 전쟁 27                                         July 30, 2013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