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3

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3

가치관 전쟁 28                                                                                                                                                Aug. 14, 2013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공동대표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3

 

1.      동성애는  치유 될수 있다!!

동성애에서 이성애로 돌아올수있도록 돕는 상담이나 기관을 영어로는 Conversion Therapy  또는 Reparative Therapy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Conversion Therapy  의 역사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의학쪽에서도 동성애에 대한 연구는 오래전부터 있었으며 20세기로만 가도 지금은 APA (American Psychiatric Association) 로불리지만 그당시의  AMA,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의해  동성애가 비정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이며 충분히  conversion 또는 reparative therapy 를 통해 고침받을수있다 라는 결론들이 나왔었습니다.

 

2.      치료받고자 하는 동성애자들 

Family Research Institute 의 폴 카메론(Paul Cameron) 박사에 의하면,  동성애자들이 되는 사람들은 거의 십대나 사춘기때 또 다른 나이가 더 많은 동성애자에게 강간을 당하였을때 동성애자가 되는 챈스가 높다고 하였습니다.

1970년대에 보고서를 썼던 웨인버그(Weinberg) 와 헤머스밋스( Hammersmith) 라는 박사들은 동성애자들이 친간성관계를 하는경우가 이성애자들이 친간 성관계를 하는것보다 100% 높다고 나왔습니다.

폴 카메론 박사가 1984년에 내놓은 자료에 의하면,  동성애자들이 자신의 남동생이나 사촌동생 등을 꼬셔서 동성 성관계를 갖는 경우는 이성애자들과 비교할때 1500% 나 높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었습니다.  따라서,  필라드(Pillard) 나 베일리(Bailey) 가 발표했던 쌍동이들이 같이 동성애였다는 자료는 결국, 선천적인 이유가 아니라,  동성애 형제의 행위에 의해 또 다른 쌍동이 동생을 동성애로 끌어들인 행위라고 할수있다는 것이 그들의 보고입니다.

엑소드스 인터나숀올의 멜빈 왕(Dr. Melvin Wong) 박사에 의하면 70% 이상의 동성애자들은 어릴적, 십대때 더 나이 많은 동성애자를 통해 성경험을 한 사람들로서, 그들 또한 성장하며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동성행위를 하게 되는 성인으로 자라게 된다고 조사발표를 하였었습니다.  참고로, 이들중 아동소아성애자들도 변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너무 많은 자료들이 있지만,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은,  “동성애 행위” 행위를 통해 일어날수있는 매우 비정상적인 성적 행위들로 인해,  어린아이들이 심각한 성적 혼돈과 그들의 영혼이 유리가 깨지듯 무너지게 된다는것입니다.

따라서,  Conversion Therapy 나 Reparative Therapy 는 크리스천들중에서도 이런 일을 당한 어린아이들을 특별히 도와주도록 하는 기관들을 세우며,  한두번의 실수를 후회하며,  이성애자로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린 피해자들부터 성인피해자들까지 그들이 당한 동성애삶에서 다시 정상인으로 돌아올수있도록 돕고 또한 그렇게 돌아온 사례가 많기에 미국 전역에서 사역과 의료기관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었습니다.

 

3.      정상인으로 돌아올수있다는 연구 자료들:

1962년에는  Irving Bieber 과 함께했었던 연구진들이  책을  발간했었는데,  제목은, “남성의 심리와 남성동성애”  Homosexuality: A Psychoanalytic Study of Male Homosexuals, 라는 책으로서,  동성애자들이 진정 원한다면, 그들이 다시 이성애자로 돌아갈수있다는 연구자료를 내놓았으며,  같은해에, Albert Ellis가  Reason and Emotion in Psycho-therapy, 라는 책을 내놓았었는데,  그 책의 내용은, 동성애라고 확실하게 얘기하는사람들의 근본적원인들은,  보통 신경적장애에서 오거나 정신질환이기때문에, 사회에서 동성애 치고 정상적인 성적취향을 가진 구릅의 사람들이라고 하기는 어렵다라는 연구내용을 내놓았습니다.  Albert Ellis 는 1965년에는 좀더 상세하게 동성애자가 되는 근본적인 원인과  어떻게 치료받을수있으며 다시 이성애자가 될수있는지에 대하여 더 많은 연구자료들을 내놓기도 했었습니다.

1968년에는 챨스  (Charles Socarides) 박사가 자신의 첫번째 저서로, “외적행위인 동성애” 라는

The Overt Homosexual,책을 썼는데, 이책은 동성애자들이 정상인으로 돌아올수있다는 소망을 준 매우 유명한 책이 되었습니다.  그책에 의하면, 동성애는 “매우 여성위주적인 업악된 가정에서자라거나,  특별히 아버지 부재중이고 강한 여자들사이에서 억눌리며 자란 아이들, 불화가정에서 자란” 아이들이 주로 동성애쪽으로 가는 경향이 높다 라는 연구자료를 발표했었습니다.  보고 자료에 의하면,  강한 여성들과 아버지 부재 가정에서 자란 남자 아이가 동성애 체험을 하였었다면,  그가 십대를 지나기 전에, 그에게 옳바른 성교육을 해주는것은 최고 중요하다고 합니다.   만일 십대때 이그러진 성적 취향을 고쳐주지 않으면,  그 남자아이는 성인이 되면서  동성애가 될수 있는 확률이  75% 이상이라는 연구조사내용입니다.  그 아이는 거칠은 남자아이들과 놀기보다는 부드러운 여자아이들과 놀기를 원하기때문에,  이 남자아이가 동성애자 나 성전환자 또는 더 심각한 성적 혼돈에 빠질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사춘기 십대때의 경험은 아이의 성정체성을 확신해 주는 체험으로 남기때문이라고 합니다.

1970년도에는  Lawrence Hatterer 외 여러 의사들의 거듭되는 연구조사에 의하면 동성애자가 치료받을수있다는것이고 다시 이성애자가 될수있다는 검증된 의학적 연구와 사실적 통계자료들은 계속 나왔습니다.

그외에도,  얼바잉 비버박사의 20년조사에 의하면,  동성애에서 이성애로 바뀔 가능성은 30~50% 된다는 보고가 있으며,  정신과의사 Wilson박사는 기독교인인 동성애자를 치료했을 때에 55% 성공률을 나타내었다고 발표했습니다.    Masters와 Johnson이 67명의 동성애자와 14명의 레즈비언을 치료한 결과, 6년 후에 71.6%의 성공률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임상심리학자 Kronemeyer박사는 80%의 동성애 남성과 여성이 치료 후 만족스러운 이성애자로 변화됐다고 밝혔습니다.

 

4.      동성애자들이 정상인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주는 기관들:

동성애자들이 정상인으로 도와주며 그들의 치유가 가능함을 가장 많이 홍보해주고 있는 기관중 하나는 National Association for Research & Therapy of Homosexuality (NARTH) 입니다.   이들은 그동안 수만명의 동성애자들이 정상인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줬습니다. 그외 상담의사들로는 Dr. Melvin Wong 이나 Robert Brennan 이 있으며,  산호세에서는 WestGate Church 에서 그들을 환영하며 정상인으로 돌아올수있는 상담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예전에 동성애/성전환자들이였다가 정상인들로 돌아와 자신들과 같은 사람들을 돕는 기관을 만든곳들도 여럿인데 그중 하나는 Restored Hope Network 라는 기관으로 이 기관과 함께 일하고 있는 여럿의 상담, 사역 기관들이 동성애자들이 원한다면 정상인들이 될수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 기관들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자신들이 Ex-gay/les ,”옛날엔 동성애자” 였던 사람들이라는 사실입니다.

 

5.      정상인으로 돌려주는 기관 들과 Conversion Therapy 대한 공격 :

그러나, 1969년에 뉴욕에서 stonewall Bra Riot이라는 당시 유명한 데모가 일어나면서 동성애 운동자들의 운동으로 번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70년대초부터  동성애 운동이 활발해지면서 가장 먼저 공격받기시작한것은 conversion therapy 였습니다.  그 이후로 동성애자들을 이성애자들로 돌아올수있도록 돕는기관들은 오늘날까지 계속 심하게 공격을 받아왔으며,  그들의 공격으로 가장 큰 타격을 받은곳이 “Exodus International” 입니다.

결국 2012년,  캘리포니아에서는 새로운 반대 법안에 의하여, 동성애자를 이성애자로 바뀌도록 돕는 기독교 상담들은 거의 더이상 할수없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결론: 동성애자들은 유전적도, 선천적도 아닙니다.   치유될수있는 소망이 있습니다!!

인간과 인류를 창조하신 성경 말씀에는 더 더욱 확실하게 적혀있습니다.  하나님은 한 남성과 한 여성을 결혼시키시고, 그들의 한몸된 연합을 통해 가정을 만드셔서 또 다른 생명을 탄생케 함으로, 인류를 아름답게 번성케  하시는것이 창조주의 창조 질서며 우리몸 구성의 법칙이라는것을요.

그뿐 아니라,   의학적으로도 수많은 시간과 역사를 통해 거듭 확인되는 사실들은,  거의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아픈 환경적(가정의 불화, 아버지 부재, 강한엄마, 여성들, 어릴적의 잘못된 성경험등) 인 이유들로  특별히,  동성 성경험을 한 어린이가 일찌기 고치지 못할경우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잘못믿게되는 믿음이 생겨나며,  동성애자로 착각하고 살아간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동성애자들의 잘못된 성적 행위는 매우 안타까운 병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누구나가 병이 생길수 있습니다.  다시 살수 있는병,  죽을수 밖에 없는병…. 동성애자들은 고칠수 있는 병입니다.  그들이  진실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는다면,  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의 사람들인 크리스천들을 통해 알게된다면, 그들이 모르던,  인생의 소망과 환하고 높은 인생에 대한 진정한 목표까지도 그들이 깨닫고 하나님의 사람들로 행복하게 살수 있을것입니다.  그들의 잘못된 성적성향과  그들의 정당성을 고집하는 그들의 마음을 하나님께서 고치시고 바꾸시도록 우리는 기도하며 또한 우리의 임무인 “빛 과 소금” 의 역할을 다 하여야 할것입니다.

동성애에 대한 더 자세한 역사적 내용, 그들의 Agenda 와 전략, 그들의 목적, 우리가 어떻게 도울수있는지 등등에 대한것을 보시기 원하시면 TVNEXT.org 로 가시면 보실수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동성애 입양아들의 동성애 합법화 반대소송 [GWAN]

동성애 입양아들의 동성애 합법화 반대소송 [방송 진행]: 김세라 사모 [방송 주제]: 동성애 입양아들이 동성애 합법화 반대소송 걸다 [방송 내용 글]:

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의학적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 지금 캘리포니아와 미국은 치열한 영적 전쟁, 가치관 전쟁을 치루고 있고 앞으로 그 전쟁은 더 치열해 질것입니다. 

침묵의 날 National Day of Silence

Update: 4/9/2014: 글이 쓰여진 2013년 날짜를 2014년의 DoS 날짜로 수정하였습니다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16                      March 3, 2013  By